2016년 5월 29일 일요일

[명작] 사쿠라 유라 - KAWD530




★ Sakura Yura - 完全主観でイク!2人っきりのゆらり温泉旅

★ 이름 : 사쿠라 유라 (Sakura Yura, さくらゆら)
    생년월일 : 1995년 03월 21일
    키 : 156cm
    사이즈 : 83(D)-57-83
    데뷔 : 2014년
    출신 : 도쿄

★ 품번/발매일 : KAWD530 / 2014.05.25

















































이번 작품은 사쿠라 유라 작품이야.

얘는 전에 한 작품을 리뷰했어.

유라 바로가기
이 움짤이 잘나와서 그런건지
내가 리뷰를 잘 한건지
유라가 인기가 많아서 그런건지
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왜때문인지 얘가 내 블로그에서 계속 조회수 1위야.

작년 11월 마지막 리뷰였으니까
리뷰한지 고작 6달정도 되었는데
여지껏 게시한 200여개의 리뷰중에서
총 조회수가 9등이야.
8등이랑 10등은 같은 해 1월에 리뷰한 글이니까
조회수가 올라가는게 엄청 빠르다.

나는 관심종자기때문에
조회수가 많거나 리플이 많으면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조회수가 많은 유라의 작품을 또 리뷰한다.
지금같은 분위기면 1달 1유라 리뷰할 듯ㅋㅋㅋ


이 작품은 유라 데뷔 후 5번째 작품인데
이 작품덕에 유라의 인지도가 급상승했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좋았던 작품이야.
1박 2일 온천작품이라
컨셉은 이미 다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

막씬이 애매하게 쌩얼인듯 아닌듯한데
피부가 애기애기 해보이는게
풀메이크업은 확실히 아닌것 같다.
그런데 예뻐ㅋㅋㅋ

카와이 작품이니까 붕가붕가가 재미 없다는게 단점이다.













펼치기










초반 이미지컷이 예쁘고 귀엽더라





본격입갤

차를 타고 온천을 갈 예정같은데

차에서 이미 불이 붙음



이 작품은
붕가붕가의 재미보다
유라보는 매력으로 봐야할 듯





느낌 오는듯



미모 포텐 터진듯


온천입갤

온천홍보모델같음ㄷㄷㄷ



아담아담



여친으로 데리고 다니면
딱 좋겠다












유카타

귀요미

이미 여러번의 붕가를 했는데

붕가씬에서 뽑을만한 스샷이 없다

입으로 하는것도 많고
뭐 암튼 그럼

메롱



귀여움과 퇴폐미가 동시에 있네

붕가의 증거는 계속 남긴다


완전 쌩얼이라곤 말 못하겠고

나름 화장 많이 지우고
모닝 붕가




입술!!!!!!!



달아오르는 중


시동 거시고요




예쁘게 웃으면서

빠이빠이

유라찡이였음

끝.
















접기







댓글 9개:

  1. 게-엑 ㅋㅋㅋ 짧긴 짧구나 ㅋㅋ

    답글삭제
  2. 지금 조회수 1위를 달리고 있는 작품도 정말 레전드급이지만... 유라의 얼굴 이쁜거 보기엔 지금 이작품이 정말 좋다고 본다 530... 하아... 굴욕없는 클로즈업.... 캡쳐로만 설명할 수 없는 치명적 귀여움은... 로리같아 왠지 죄스럽다가도 저런 여친 있으면 정말 살만하겠다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든다... 유라 얼굴 클로즈업이 많고 페라씬이 정말 볼만한 이 작품 나느 추천하나 꾹 누름세... 하라님의 초이스는 거의 옳다 ㅋㅋㅋㅋㅋ 누가 그러던데 자기는 얼굴성애자라고.. 얼굴성애자들에게 정말 축복같은 작품이라 하겠음. 유라짱.....님이 짱드셈....(외모만 보자면 ^^ 몸매는 정말 아청에 아슬아슬이야~)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형님 잘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
  4. 형님 덕분에 명작들 많이 알게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