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5일 금요일

[1등/괴작리뷰] 우에하라 아이 - AVOP069




★ Ai Uehara - 100人×中出し 上原亜衣

★ 이름 : 우에하라 아이 (Ai Uehara , 上原亜衣)
    생년월일 : 1992년 11월 12일
    키 : 155cm
    사이즈 :  83(E)-57-82
    데뷔 : 2011년
    출신 : 후쿠오카

★ 품번/발매일 : AVOP069 / 2014.08.01
    180분






































현재 여기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게시물의 주인공
우에하라 아이 되시겠다.

조회수1위 바로가기
위의 움짤이 들어있는 게시글이
현재 압도적으로 조회수가 1위에 있는데
글을 작성하는 시간기준으로 44만이 넘는다.
우에하라는 호불호가 심하게 갈려도
현재 압도적으로 인기가 가장 많은 배우니까.

그래서 여기서도 언급을 많이 하고 있고
이 글이 우에하라의 7번째 리뷰글 되시겠다.
인기가 가장 좋은 배우니까
크리스마스 선물로 만인이 좋아하는
우에하라 작품을 리뷰하자.

가장 최근에 리뷰한 아이 바로가기

이 작품은 꽤나 유명해서 다들 봤을거라고 생각한다.
100명의 남자가 아이에게 질사를 하려고하는
굉장히 약빤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런닝맨 AV버전이라고 불리기도 했지.

대충 내용은
일반인 100명을 섭외해서
아이를 지켜주는 애들이랑 공격하는 애들로 나눈다.
13명 v 87명으로 나뉘더라.

제한시간을 두고 3라운드로 펼쳐지는데
아이가 잡히면 질사를 당하는거고
아이가 붙잡히지 않으면 아이가 포인트를 획득해.
(정확히 말하자면 아이가 포인트를 가지고 있고
 포인트가 차감이 되지 않는다)
그 포인트에 따라서 상품을 얻는 그런 내용이야.

라운드별로 규칙이 조금씩 달라지고
특별게스트가 출연하기도 하고 그런다.

과연 아이는 몇명에게 질사를 허용할 것인가!!두두둥!!!


















펼치기









마치 1박2일 시청자참여처럼

엄청난 지원자가 몰렸다

여기 신청한놈들이
왜 병신처럼 수비팀을 하는지 노이해

아무튼

차를 나눠타고 출발


다들 개덕후 같다

내가 저기 슬쩍 같이 있어도

위화감이 없을듯ㅋㅋㅋㅋ


검은옷애들보다
더 이해가 안가는 상병신들


아무튼 그렇게 시작

우에하라는 이 컨셉에 대해서

얘기를 들은게 없다고

대충 언질만 해줬다는데

자막이 있으니까
알아서 봐라











암튼 진짜 의사까지 데려와서

공포감을 조성






그리고 시작


날씨가 꽤 추웠던듯


상덕후들




대충 이런 규칙


상품도 있고

간단하게 규칙을 설명하자면

검은옷 애들은

우에하라를 잡아서 싸면 되는거임

노랑애들은 못 싸게 막고













우에하라가 도망가는 동안


대충 인터뷰 한다

이생퀴들은 참고 나올만 하지












노랑옷은
진짜 생긴것부터가
검정옷 애들보다 더 병신같음















잡힘

진짜 조낸 기쁠듯



마지막 질싸 방어권이 있음
2분안에 입싸해주면 질싸 까방권

븅신들

1주일 금딸러가 개 잘 참음




결국 함체






40살 아저씨ㅠㅠㅠㅠㅠㅠ





엄청 기분 좋은듯





븅신

집에가서

아이가 눈앞에서 하는거
상딸로 마무리 할듯

이생퀴는 고자임



암튼 이번엔 2라운드









저것도 지도라고....

역시 덕후들은 잘하는게 없음








얘가 악마인데

수비팀을 사까시해서

발기시키면 수비하러 못감

근데 사까시에 발기가 안되는게 말이 안되잖아







역시 바지를 벗기기도 전에 울끈불끈



근데 이런 고자들이 더 많음ㅋㅋㅋ
역시 노랑옷의 덕후는 이길 수가 없닼ㅋㅋㅋㅋㅋ






이해가 안간다는
프로 사카시러


런닝맨스러운 화면분할






이게 정상이지

암튼 쫒고 쫒기는 추격전


결국 또 잡힘














섹스하는 도중에
도착하는 공격팀이랑도 다 해야함

그래서 엄청 많이 함ㅋㅋㅋ




개병신들

진짜 병신들









갑자기 천사의 등장



천사는 히비키 오츠카!!





열심히 하고 있는데

밀려 떨어짐 개불쌍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비키가 얘네들을 상대해줌

기승위의 달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도망 어게인










하지만 잡힘





신나게 당함


븅신들

못하더라도 공격팀을 해서 못해야지
애초에 할 수가 없는 수비팀을 왜 함 ㅉㅉㅉ



노랑이들은
구경하고 휴지로 닦아주는게 전부



이제 마지막 라운드

프로 게이머와 하면서
소리를 내면 안됨

소리를 한 번 낼때 마다

부카케 한 방 추가








프로게이머 등장

입을 앙 다물고 버티는 아이짱










MMA 보는 줄


발가락!!!!!!

제대로 오선생님 만난듯

그리고 목소리가 터짐

거침없이 터짐



결국 검은옷 87명 다 부카케 한듯

병신 노랑옷들ㅋㅋㅋㅋㅋㅋㅋ




떡실신당해서 제대로 일어나지 못함

그걸 도와주러 온 노랑옷들ㅋㅋㅋㅋㅋㅋ

진짜 병신이란 말 밖에는......


모든 포인트를 잃은

아이에게 마지막 반전의 기회를 준다!!





이런 규칙이 있는데

과연 아이는 대역전을 성공할 것인가!!!!!
너님들을 위해서
이부분은 스킵해주겠다!!!

































마지막 씬이 끝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검은옷 노랑옷 다 모여있고

무슨 일이 있었으려나ㅋㅋㅋㅋㅋ

암튼 질사는 최고!


자막제작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면서!!!


끝.







접기





댓글 16개:

  1.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답글삭제
  2. ㅋ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여기선 히비키가 예쁘게 나온든

    답글삭제
  3. 형 크리스마슨데 뭐할까

    답글삭제
  4. 코하쿠 요즘 안찍던데 카메오로 나오네
    즐거움 연말보내 하라구

    답글삭제
  5. 형 형거 게시물 정말 잘봤어
    근데 하드한거 찾아보려니 몇 없대... 형 드립도 넘 좋구 노력도 정말 대단해

    답글삭제
  6. 형이 연재하는 게시물 잘보고 있엉 ㅜㅜ 형같은 위인들이 있어 세상 살만 한듯 꾸준히 추천도 잘누르고 있으니깐 익명으로 댓글 달아도 섭섭해하지말고 근데 형 은퇴한 배우중에서 형이 통틀어본 배우중 얼굴 이쁜거 역대급 10명만 추천해줄수있어?

    답글삭제
  7. 위에 말이 좀 이상하네. 은퇴한 배우중 가장 이쁜 배우 10명만 추천해줄수있어?

    답글삭제
    답글
    1. 얼굴로만 따지자면
      아즈미 카와시마, 아야카 오이시, 료 호시, 아이노 키시, 리나 카토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
      내 주관을 좀 보태자면 마리나 오자와, 마나미 아마미야, 리나 유키 추가

      삭제
    2.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4/08/marina-ozawa.html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4/11/manami-amamiya-hodv20246.html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5/03/sad037.html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4/12/ipz127.html

      위에 주소 참고하삼

      삭제
  8. 이나이에 제가 형이라 할 수 는 없습니다만
    진심으로 대단하신 분이라는 것을 매번 느끼고 있습니다.
    진심 존경스럽습니다.
    근데 우측에 카테고리 설정해 놓으시고 괄호안에 숫자는 작품 수 같은데
    대체 어찌 살펴볼 수 있는지를 모르겠네요.
    예를 들어 괴작 카테고리는 (7)인데 7편을 리뷰하신것이 아니신지..

    암튼 진심 존경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일 밑으로 내리면
      이전게시물이라는게 있음.
      그걸 누르면 됨.
      구글 블로그는 목록으로 나오는 기능은 없나봐.
      있어도 내가 할 줄 모름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