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5일 수요일

[명작] 스즈키 코하루 - DGL052




★ Suzuki Koharu - アリスソフト×D☆collection 母娘乱館 〜実写番外編〜

★ 이름 : 스즈키 코하루 (Suzuki Koharu,  鈴木心春)
    생년월일 : 1994년 12월 01일
    키 : 160cm
    사이즈 :  85(F)-58-85
    데뷔 : 2013년
    출신 : 카나가와

★ 품번/발매일 : DGL052 / 2014.02.27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스즈키 코하루의 작품이야.
코하루 작품은 별로 리뷰한 기억이 없는데
이게 벌써 다섯번째 리뷰다.
내 머릿속에 지우개가 있나보다ㅠㅠㅠㅠㅠㅠ

리뷰를 많이 했으니까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라

코하루 바로가기

이 작품은 DGL052라는 품번과
DCOL008이라는 품번 두개가 있으니까
일단 참고하도록 하라.


이작품은 Alice Soft라는 일본 게임제작사의
모녀란관이라는 게임 리메이크 작품이야.

게임속에서는 3명의 자매가 있고
당연히 주인공인 니가 집사인데
그 중에 한명을 임신시켜서 대를 잇는다는 내용이야.

하지만 극중에서는
자매중 장녀인 '코토네'만 나오고
그 역할을 코하루가 하고 있어.
남자 주인공도 원작에서는 집사지만
극중에서는 정원사로 바꼈다.

대충 스토리는
코하루가 속해있는 가문이 마을에서 부자인듯.
근데 애가 없어.
남편이 있는데, 남편은 자기가 재산을 먹으려고
애를 가지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코하루는 임신을 해서 자기 아이한테 재산을 넘겨주고 싶고.
그러기 위해서 코하루는 정원사를 공략한다는 내용이야.

원작하고는 좀 차이가 있지만
나름 스토리가 있고
코하루의 코스프레가 상당히 좋아서
꽤 괜찮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자막이 있음 좋으련만...
자막이 없어서 아쉽네.












펼치기















등장인물을 소개하면서 시작

얘가 코하루다

집사
원작에선 주인공급인데
여기서는 개쩌리

이게 남편의 심복

그리고 주인공 정원사


정원사 싱크로있네ㅋㅋ

원작과 싱크로는 없지만
분위기는 있다
스토리가 있는데
코멘트는 내 멋대로한다

정원을 잘 가꿨다고
마님이 정원사에게 선물을 준다


착하기도 해라라며 망상에 빠진다

마님이 나 좋아하는거 아녀? 으흐흐흐

다음날
얼굴에 선크림도 바르고
세수도 더 깨끗이 하고 일을하는 정원사

멀리서 마님을 바라보는데

마님 옆에 왠 남자가!

저놈 뭐시여
감히 내 마님 옆에

죽여버릴껴!!


우워워우어ㅜ어워ㅜㅇ
그리고 정원사는 죽었는지
더 이상 등장하지 않는닼ㅋㅋ

화면이 바뀌고

마님과 느낌이 구린
남편의 심복이 등장

그리고 대뜸 산부인과 의자에 앉는다

마님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어

짜짠

정원사 등장
마님 쪽팔려 뒤짐


하지만 무언의 눈빛을 보냄
정원에서 준 선물있잖아
너는 날 도와야 해





코에 땀이 송글송글

정원을 가꾸며 만든
노가다 근육으로 마님을 뿅가게 만든다



마님과 심복이 뭔가 꾸미는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음

일상으로 돌아옴


그때는 손으로만 해줘서 고마웠어
나를 겁탈...

읍읍

마님 지는 마님이 좋구만유

정원사의 엇나간 사랑


내 기억에 코하루는
함몰이었는데
이 작품에선 함몰이 잘 안보이네

피부는 진짜 좋음






마님을 또 손과 입으로 보내버리겠슈

심복에게 잡혀들어온 정원사


정원사 앞에서

빤쥬를 내리는 코하루











하지만 질외사정

그 이후로 이 년놈들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정원사 아저씨
허리 돌리기 스킬 ㄷㄷㄷ







야외에서만 즐기던 것들이

이제는 마님의 방에서도











마님 허리스킬 우왕굿


코하루가 이렇게 땀이 많은 아이였다니...
기립근골에 땀이 흐른다




움직임 지리구요



코하루는 아이를 가지고 싶어서 정원사를 유혹했으나

정원사는 사실 심복에게 놀아난 거임


정원사는 결국 심복과

코하루에게 무릎을 꿇고

게임오버.
사실 원작을 제대로 모르는데다가
스토리가 뭔가 엉망인데
일어는 잘 들리지 않으니ㅠㅠㅠㅠ
소개하기가 좀 어려웠다.
미안.
끝.















접기









댓글 17개:

  1. 이때 코하루가 한창이쁘고 물올랏을때인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코하루는 내취향이 아님

      삭제
  2. 대체로, S1/아리스/아이디어포켓...에 있을때는...
    진짜로! 어떻게! 예네들쓰면서 이렇게 않꼴릴수있을까싶을만치 외모는 리즈를 찍는애들이 많음.
    썰에 의하면,
    코봉이는 데리핼그 투잡뛰다가 걸려서 강제은퇴당하는데, AV찍고 버는돈이 아쉬운지라...
    제발 복귀하게해주세요~넙죽...
    그럼 질사이하 옵션을 해금하는조건으로 복귀.
    ...
    외모는 점점 망가지는데, 연기는 생각보다늘고
    예전만치 상노잼(그렇저럭 볼만하다...)이 아닌게
    작금의 코봉이 현실.

    *아무리 외모가 하늘을 찔러도 S1,아포,아리스 이3개레이블은 절대 않봄. 아, 무데키도 있구나...
    무카이도 그래서 앙보게됨. 이쁜거는 30초면 만족인데 2~3시간을 우케봄???;;;

    답글삭제
    답글
    1. 무카이가 아니고, 미카미 유아.햇갈렸어~ 횽들미얀.(__)
      같이 있으면, 다른배우들을 전부 오징어로 만들어버리는건 유아의 위엄*.*
      하지만, 무데키는 노답노잼. 연기력도 괜찮은듯한데 혼나카나 하위레이블로 내려와야 진정한 여신이 될듯함.

      삭제
  3. 아 5월16일 움짤중에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이거였네

    답글삭제
  4. 주인장 양반 내 영원한 여신 미즈나 레이찡이 은퇴하는데 ㅠㅠ 리뷰 많이했지만! 그래도 하나만 더해줘요 ㅠ

    답글삭제
  5. 코하루 머리 다시좀 길럿으면..ㅠ

    답글삭제
  6. 코하루.... 정말 이때는 리즈를 넘어서 여신포스 줄줄...ㅠㅠ 우짜다가.... 코봉이가 되어버린건지.. 정말 나이는 어쩔 수가 없나.... 코하루 전성기 시절이 모습은 정말이지.... 두말할 수가 없는듯... 지금은....ㅡ 하아.... 살빼도 돌아갈 수 없을듯... 모모 타카이가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듯이...ㅠㅠ 어쨌거나... 예전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영상이 남아있음에 감사하면서 즐감하는 것도. 꼭 나쁘진 않은듯... 하나더.. 하라님... 넘 감사해^^

    답글삭제
  7. DGL 하면 DGL071이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그것도 스즈키 거엿지..? 난 그게 젤 좋더라

    답글삭제
  8. 원래 함몰이었던가?? 내가 알기론 아닌거로 아는데...뭐 아무튼 예쁜 가슴이니까 그거로 만족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