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요청] 타카이 모모 - DVAA015




★ Takai Momo - バーチャル・ソープ 泡姫天使

★ 이름 : 타카이 모모 (Takai Momo, 高井桃)
    생년월일 : 1982년 05월 08일
    키 : 154cm
    사이즈 : 87(G)-58-84
    데뷔 : 2003년
    출신 : 이바라키

★ 품번/발매일 : DVAA015 / 2004.10.28




















































이번 작품은 1년도 전에 요청을 받은
타카이 모모의 작품이야.
우리는 흔히 모모 타카이라고 부르지.

근데 일본어로 쓰고 읽으면
타카이 모모가 맞다.
언제부턴가 리뷰하면서
이리 불렀다 저리 불렀다 애매하길래
일본어 이름 순으로 정리하기로 함.

다른애들은 그냥그냥 읽히는데
얘는 모모 타카이라고 안하고
타카이 모모라고 하면 엄청 어색함.
그래도 어쩔 수 없지.

인터넷 좀 하면서
얘 짤 못 본 남자는 거의 없을거라고 본다.
구혜X이나 지금은 숙녀시대의 ㅇㅇ를 닮았다면서
엄청나게 짤이 돌아다녔지.
그 짤이 나온 작품이 지금 소개할 작품이야.

얘는 2003년에 SOD를 통해서 데뷔한다.
그리고 1년정도 활동을 하다가 나와서
이 제작사 저 제작사 기웃거리지.
그러다가 나온게 오로라에서 나온 이작품이야.

당시에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어서
은퇴를 하기로 했는데
팬들이 말려서 은퇴를 못하기도 했어.
그러다가 소리소문없이 사라져버렸는데,
빚을 다 갚아서 업계를 떠났다는 설과
자위대에 들어갔다는 설이 있는데
둘 다 카더라니까 믿을 수 는 없어.

아마 이 작품이 나왔을 때까지가 리즈시절이라고 봐야하고
말년에는 성형실패로 본판을 찾기 힘들어졌다ㅠㅠㅠ
되도록이면 말년의 작품은 안 보기를 바란다.


이 작품은 별로 안 땡기는 장르인 소프물이야.
그리고 1인칭이다.
개인적으로 오로라프로젝트의 1인칭이나
카메라빨을 좋아하는데,
이 작품에서는 좋아함(오로라)이 싫어함(소프)을 이겼네ㅋㅋㅋ
착한 강아지 처럼 생겨가지고
엄청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게 참 보기가 좋다.
오로라가 이긴 게 아니라
타카이 모모가 이긴걸 수도 있겠구나ㅋㅋㅋ

이 작품은 요청을 받고 하는 작품이지만,
명작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














펼치기















다소곳한 인사로 시작

진짜 누굴 닮은 것도

아닌 것 같기도

판단의 너네 몫



본격 소프준비

닮은 것 같은데!?

옆선도 매끈하네









청순하게 생겼는데
움직임이나 눈빛이 상당히 야하다






오잉 이것은!!

입으로 콘돔 씌우기를 시전
외모와 다르게 상당히 테크니컬하다


그리고 몸이 상당히 좋음

10년이 넘어도 회자되는 이유가 있네



눈빛 야해




두번째는 욕실에서

옆슴봐라












뒷태 후덜덜
등근육도 있어







세번째씬은 오일


슴이 후덜덜



발가락을

10개 모두

맛있게

발라 드신다





엉덩이도 맛있게




가위치기







아련하네






눈풀리고 홍콩가는중






요플레 맛있어

끝.








접기





댓글 19개:

  1. 짤응 엄청 많이봤는데 이거였구나 감사

    답글삭제
  2. 얼굴만보면 a컵 슴이 있을것처럼 수수한데
    지컵이라니
    얘가 지컵이라니!!!
    진정 베이글이네

    답글삭제
  3. 진짜 이거 짤만봤었는데
    땡큐땡큐여

    답글삭제
  4. 이냔 질사작 찾는다고, 뻘짓한거생각라면...
    ㅎㅎㅎ

    답글삭제
  5. 성형실패의 대표적인 사례!

    답글삭제
  6. 제목에 품번 잘못되어서 엄청 고생 하다 발견 DAVV -> DVAA

    답글삭제
  7. 인생작이네..ㄷㄷ 레전드 목록에 살포시 하나 추가열... 좋은 작품 감사해열~ ��

    답글삭제
  8. 올 군대에있느라 오랫만에왔는데 1년전에 요청한게 올라왔네요 땡큐드려요

    답글삭제
  9. 형 고마워 소라넷인가? 에서 본기억은 있는데 워낙오래전이라 기억의 저편으로 사라지려했는데 방금 다시 생각났어! 형 자주자주 오길빌게!

    답글삭제
  10. 내 생애 첫야동..
    중1때 추억이 아련하네요
    그땐 딸도 모르던 시절이라 걍 멀둥멀둥 보기만 했는데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추억이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