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30일 목요일

2015년 4월.



20150416.

딸통법인지 뭔지가 시행되었다며?
옘병 뭔지 잘 모르겠지만 
좋지 않은건 맞는거잖아.
아 슬프구나.
날씨도 꾸리꾸리한데.


몽둥이로 패고 싶네
그래도 나는 리뷰를 계속 할테니까 걱정말어~
곧 200만 돌파가 눈앞에 있다.
오늘이 목요일이니까,
토요일쯤에 200만이 되겠네.
우왕 굿.

날씨도 우중충한데
다들 힘내시고
발기찬 하루 보내라!







20150409.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한 일주일간 컴터도 못했다.
그래서 업뎃이 없었네.
최근에 업뎃된 츠보미랑 그 전 포스팅은 
한참 전에 써 놓은거고...
암튼 다시 열심히 해보자!!ㅋㅋㅋ

하드캐리 실패한 줄 알았던 슌카리뷰글은
움짤 하나로 확 올라갔네ㅋㅋㅋ
작전 성공이다!

그나저나 일주일간 가장 많이 본 글
10개중에 3개가 우에하라네.
여기가 우에하라 저장소도 아니고ㅋㅋㅋㅋ












20150331.

요새 바빠서 시간날 때 정리해야지.
3월 31일 0시 기준으로
블로그 총 페이지뷰가 160만을 넘었다.
3월 1일부터 29일까지 약 한달간
50만을 넘겼음.
우왕 굿.
대한민국 인구수보다 많은 
페이지뷰를 기록할 날이 오려나ㅋㅋㅋ

3월에는 총 9개의 리뷰를 했는데,
하드캐리를 한 작품이 없네.

하드캐리 바로가기
나름 이 리뷰가 하드캐리할 줄 알았는데,
조회수가 완전 헬이다ㅠㅠㅠ
이렇게까지 조회수가 저조할 줄 몰랐는데ㅠㅠㅠ
암튼 내 블로그에서는
나만 좋아하는 슌카랑 아이리인듯ㅋㅋㅋㅋㅋ
둘이 인기 완전 없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댓글 48개:

  1. 블로그가 한달에 50만 ㄷㄷㄷ

    답글삭제
  2. 나는 아이리 좋은데 ㅠㅜㄴ

    답글삭제
  3. 나도 아이리 좋은데 OTL

    답글삭제
  4. 오가와아사미 은퇴기념으로 리뷰좀해줘형......

    답글삭제
  5. 저 움짤 왜 못봤었지!? 대박

    답글삭제
  6. 맨날 수고하는구나
    우리는 덕분에 눈물을 흘린단다 고맙다..

    답글삭제
  7. 재미있는 글들 잘 보고 감.
    리뷰들 보니 육덕은 별로인가봐?
    난 사에구사 치토세같은 애들이 마음에 들던데.

    예전부터 에비스 마스캇츠 보면서 리오나 키시, 제시카 이런 애들은
    캐릭터는 좋아했지만 너무 말라서 AV로는 볼 생각 없고
    메구리나 사야마 아이 이런 애들이 더 좋았음.

    답글삭제
    답글
    1. 메구리 정도 육덕은 솔직히 내 타입이 아니야

      삭제
  8. 이노우에 히토미 좋아

    답글삭제
  9. Snis 310 추천하겠나이다
    내가 봤던 작품중 최고의 작품임
    한번봐주세요

    답글삭제
  10. 형님 빈유배우 작품 좋은것좀 리뷰해 주시갔소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4/11/manami-amamiya-hodv20246.html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5/03/sad037.html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5/03/dxmk001.html
      이거라도 보고 있어.
      내가 리뷰한 거 중에서 제일 빈유인 애들

      삭제
  11. 여기서 영상은 못보나요??

    답글삭제
  12. 욕심이지만 리뷰가 더 자주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도 물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한달 10편 내외로 하고 있는데,
      그 이상은 무리야.

      삭제
  13. 우에하라 아이 검색하다 흘러 들어왔네요
    혹시 우에하라 아이 남동생 앞에서 플레이한거 리뷰 있으신가요? 혹 괜찮으시면 리뷰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우연히 블로그 왔는데 되게 능력자형님같아서 질문 남겨봅니다
    1~2년 전에 본 AV였는데 여자는 귀여운상에 모자같은걸 쓰고 시작하는데 대사중에 '지금 왜 카메라 찍고있는거야?' 라고 AV촬영이 아닌 AV회사 회식? 같은 느낌으로 촬영하는 느낌이였습니다. 거리 돌아다니면서 가게를 섭외하기위해 여자배우만 보내서 설득을 하고 성공 이후 사장앞에 두고 테이블처럼 아래 안보이는곳에서 남자배우랑 사장이랑 대화하면서 여자는 아래에서 펠라하다가 동료 직원들이랑 모여서 같이 술마시고 여자 적당히 취하니깐 조금씩 간보다가 섹s하면서 일부러 조금씩 문 열어서 다른 손님들한테 보이게끔 하고 여자는 문닫으라고 하고.. 대충 여기까지가 기억나는데 혹시 감잡히시는게 있으시면 말해주세요! ㅠㅠ 자막이 있었고 웹하드에서 받은거로 기억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http://gkfkgkfkrnrnrn.blogspot.kr/search/label/Mayu%20Nozimi
      이미 리뷰한거네ㅋㅋㅋ

      삭제
    2. 개쩐다.
      텍스트로 설명했는데 찾아주는것도 쩔고
      근데 그게 이미 리뷰한거ㅋㅋㅋㅋ

      삭제
  15. 늘 잘 보고있는 사람입니다. 좋은 리뷰 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면서 한 가지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야미 슌카의 2013년작 ABP-049리뷰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6. 부탁인데
    남탕에서 수건한장두르고 미션하는 그런 스타일
    리뷰 부탓드려요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이거 본 적이 없어서..
      혹시나 보게 된다면 할게!

      삭제
  17. 형 아마츠카모에 4월신작 SNIS-374 대박임 개인적으로 내가본 야동중 손꼽을정도 약도먹고 다 끝나고 화장실가서 혼자서 또하더라ㅋㅋ

    답글삭제
  18. 친구엄마물은 없나요?? 금딸해제할건데

    답글삭제
    답글
    1. 이건 내 취향이 아니라서 없다ㅠ

      삭제
  19. 요청해요
    초 하드sm으로 추천좀해주세요
    기구로 고문보다는 고통쪽으로요
    미즈나레이나 이츠키카린 말고는 요새 이런장르 찍는 배우가 없네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이것도 내 취향이 아니라서ㅠㅠㅠ

      삭제
    2. 품번이나 그런걸 주면
      리뷰는 해보도록 하겠다

      삭제
  20. 딸통법;;.......지금 토렌트로 다운받으면 위험하나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