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3일 수요일

[요청리뷰] 미나세 유카 - PPPD182





★ Yuuka Minase - いつでも真剣な優しい世話焼き巨乳管理人さんに犯される

★ 이름 : 미나세 유카 (Yuuka Minase, みなせ優夏)
    생년월일 : 1990년 09월 10일
    키 : 160cm
    사이즈 :  98(H)-58-86
    데뷔 : 2011년
    출신 : 카나가와

★ 품번/발매일 : PPPD182 / 2012.03.19
    180분





































이번 리뷰할 배우는 미나세 유카라는 배우야.
두명이나 요청을 했는데,
나에겐 정말 생소한 배우야.
그래서 뭐 딱히 설명해 줄 수가 없다.

요청을 받았고,
한다고 했으니까 하기는 해야겠는데...ㅋㅋㅋ
뭘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

이 작품이 유명하다고 해서
선택을 했는데... 음...
뭐 그냥 그러하다.

아이리, 슌카, 츠카사 아오이등등
적당히 마르면서 미녀타입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그닥 매력이 있는 배우는 아니네.

하지만 시온이나 메구리 유이노 같은애들을 좋아한다면
충분히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배우인 것 같다.

프로필에도 나와있듯이
H컵의 공격적인 슴가를 가지고 있어서 꽤나 육덕스러워보이지만
허리가 굉장히 절륜하다.
큰 슴가를 백그라운드로 가지고 있다보니
가는 허리가 더 돋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오네.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하자면
유카가 남자들이랑 집을 쉐어하면서 살고 있어.
안에서 보여지는 것을 봤을 땐
유카가 호스트인거 같은데 그건 중요치 않고.
저렇게 육덕육덕한 여자가 집에 있는데
옷도 야시시하게 입고 있으니까
남자들이 가만 못있고 덮치는 그런 내용은 무슨

유카가 남자들 그냥 다 꼬셔서
꿀꺽꿀꺽하는 내용이라고 보면된다.



















펼치기












입갤
몸매가 좋다


저런 소재의 니트 좋음

슴을 테이블에 올려놓을 줄 아는거보니
자연산이다


자연스러워


아래서 위로 올리는 지퍼라니!


위에서 아래로 내릴수도 있다고!
남자 눈 띠용

남자놈 손 다쳤는데
이게 나중에 복선임

진짜 말캉말캉해 보이는군





열심히 슴가를 쪼물락 거리더니

다친 손가락이 다 나았음!
병신같구만ㅋㅋㅋㅋ

빠이빠이

두번째 놈 등장

유카는 혼자 삼매경


남자생퀴 혼자 훔쳐보다가

방에서 자기위로를 함
아오 저건 그린라이트 아니냐

그린라이트도 모르는 남자놈을 위해
유카가 친히 방문을 열고 방문

이후 상황은 상상에 맡길게









몸 좋다 피부도 좋고






몸 진짜 좋네


비를 맞고 들어옴


남자도 따라들어옴

기왕 젖은거

더 적셔보자!

우와오아ㅗ아ㅗ아ㅗ
이장면 보고 감탄함

암튼 감탄은 그만하고

자꾸 개소리하면 

젖 방망이 맞음



욕조씬을 마치고

소파로 이동해서 마무리 단계로 간다

피니쉬를 향해 가는중


청소도 열심히 하네



호구같은놈 또 등장
얘는 포인트만 가리면서
옷을 드는걸 잘한다
레인보우 A 춤 시키면
야하게 잘할듯





마지막놈

병간호하는 척하다가
따묵따묵


이건 대박이네

우왕 굿


얼굴은 내취향하닌데
이건 좀 잘 나온듯






요건 내가 좋아하는 자세




마무으리

끝.








접기





댓글 18개:

  1. 몸매는 매우 바람직한거같다ㅋㅋㅋ
    아 그리고 형 리뷰신청 커트라인을 언제로 잡고있어?

    답글삭제
  2. 우와 요청한게 올라오다니 성은이 망극 ㅜㅜㅜㅜ
    얼굴에 걸그룹의 누구가 보여서 좋아하는 배우인뎅 ㅋㅋ

    앞으로도 리뷰 힘내줘 형!!
    리뷰들은 나의 힘이야!!!

    답글삭제
    답글
    1. 나도 리뷰 하면서 걸그룹의 누가 보이더라
      우리 같은 생각하는거 맞은지?ㅋㅋㅋ

      삭제
  3. 형 혹시 쿠사카와 시오리 알아? 얘 1000giri에서 예전에 yuri라는 이름으로 있었는데 존나 내 스타일이야ㅠㅠ(2015년 이후의 1000giri yuri는 다른 애야) 근데 얘 작품은 존나 찾기도 어렵고 또 존나 없거든 그래서 본론은 130628_675 - Shiori Kusakawa 이거 리뷰 해줄수 있어? 이거는 쉽게 구할수 있는건데 형 리뷰로 인해 얘가 많이 알려져서 얘의 다른 영상이 많이 발굴되었으면 좋겠다ㅠㅠ 제발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 난 얘가 많이 알려졌으면 조케써

    답글삭제
    답글
    1. 노모는 잘 모르고 리뷰할 예정도 없어
      근데 누군지는 궁금하다ㅋㅋㅋ

      삭제
    2. 아 노모는 리뷰 안하는구나ㅠㅠ 하여튼 고마워
      제발 누군지만 좀 알았으면 으으

      삭제
  4. 꼭 보고 싶은데 구할 수가 없네용
    용기내서 이메일 남깁니당
    heraldkim99@naver.com

    답글삭제
    답글
    1. 용기는 고맙지만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없네. 미안.

      삭제
    2. 내가 메일로 링크 걸어줄까??

      삭제
  5. 이거 자막도 잇는건가영 ?

    답글삭제
  6. 이 분 얼굴은 좀 아쉬운데 몸매는 진짜 완전 좋아

    개인적으로 sero 0211 이 참 좋더라..

    그 예전에 형이 리뷰했던 우에하라 아이 누드 모델이랑 비슷한 컨셉이야 나중에 시간 나면 리뷰 해줘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