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31일 일요일

2016년 1월.





20150121.


언제 리뷰를 완성시킬지는 모르지만
다음 리뷰는
너님들을 위해 
'육덕특집'
으로 꾸며볼게.

최근에 리뷰한게 대부분 슬렌더 계열이더라고.
나는 육덕보다 슬렌더를 선호하니까ㅋㅋㅋ
어쩔 수 없이 여기에 슬렌더가 많네.
그래서 다음 세 작품은
육덕으로 가겠다.

어떤 순서로 리뷰할 지는 모르지만
이렇게 세 작품을 하겠다.

누굴지 맞춰봐라.










20150116.



리뷰는 계속 되어야 한다.
노력하겠다.
다음주는 이거다.






20150111.


리뷰를 자주 하려고 노력은 하지만
생각만큼 쉽지 않네.
크리스마스연휴랑 연말연시 연휴에
미리미리 리뷰 좀 할껄... 미안타.

블로그도 자주 못왔는데
어느새 800만!! 을 돌파했구나~ 우왕굿
자 1000만도 얼마남지 않았어!
12월에는 세이프서치라는 악재가 있었는데도
페이지뷰가 98만 이상나왔다.
내 소박한 목표했던
한달 100만이 코앞인데... 힘내봐야겠다.

다음주에는 일단 



저위에 작품을 리뷰할 예정이다.
그럼 그 때 보자.




20150101.

병신년 새해가 밝았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아라.


매일매일 하러가기

새해에는 부디 저런여친들과
매일매일 하길 바란다.

나는 고자라서 매일은 못하지만
여친느님이랑 종종 하고 있으니 내 걱정은 하지말아라.
니네가 믿던지 안 믿던지
내 여친느님이 위에 나온 쟤랑 컵사이즈가 똑같은건 자랑이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사장님 바로가기

11월 한달간은 위에 나오신 사장님이 하드캐리를 해주셨다.
역시 연말에는 임원급들이 열심히 달려주는 맛이 있다.
성과급 많이 가져가려고



꾸준누님 바로가기1

꾸준느님 바로가기2
위에 두 누님 게시물들은 리뷰한지 좀 되었는데도
꾸준히 인기가 있더라.
역시 남자한테는
포니테일과 백옥피부가 제대로 먹히나보다.


다음에는 
어떤 작품을 할 지 아직 정하지 못했다.
분위기를 봐서는
1월 2월 3월에는 업뎃이 뜸해질 것 같은데...
그래도 언제나처럼 노력은 하겠다.






댓글 57개:

  1. 갓라뭘...
    나처럼 오덕오덕하면서 av나 보는줄 알았는데
    여친이 있다니... 구라치지마라
    여친이 2D속에 살고 있는거 다 안다.

    답글삭제
    답글
    1. 새해에는 매일 저런여친들과 매일매일 하기바란다 라는 말에 위로를 받는 내 신세 참 처량하다

      삭제
    2. 저런 여친 만들면 되자나

      삭제
  2. 답글
    1. 하라구하라구라구라구라 갓구라

      삭제
  3. 하.. 배신감 느낀다.
    그래서 요즘에 업댓이 느린거구나
    진정한 승자는 너구나...ㅜ

    답글삭제
  4. 업뎃 지금처럼만 해줘요ㅠ

    답글삭제
  5. 바쁜데 이정도 올려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하지..

    답글삭제
  6.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구라치다 걸리면 손모가지 날라간다

    답글삭제
  8. 형 새해 복 많이 받어 형덕분에 정말 좋은 정보 많이 알아가는 것 같아 언제나 열심히 리뷰해줘서 고마워 언제나 파이팅이야

    답글삭제
  9. 뭐라고 부를지 모르겠어서 부르진 않을게 정말 오래전부터 블로그 눈팅만 하고다니고 귀찮아서 아이디도 만들지 않았지 ㅋㅋ 복 많이받고
    에이로 치카 꺼도 부탁해~

    답글삭제
  10. 형 새해복 많이 받아ㅋㅋㅋ 진심 응원할께ㅋㅋㅋ 나도 힘낼께ㅋㅋㅋ

    답글삭제
  11. 형 맨날 눈팅만 해서 미안한데

    하나만 요청할게

    내가 legs lock이런거 진짜 좋아해서 그러는데
    혹시 저거위주로 많이 나오는건 없어?

    답글삭제
  12. 첫짤 여자 Yuka minase 아니야 형? 그리고 3년전부터 잘보고있어 ㅎㅎ

    답글삭제
  13. 뭘 미안해하냐 그냥 사라지지만 말아줘라

    답글삭제
  14. mxgs432 탁월한 선택 캬

    답글삭제
    답글
    1. 개천재.
      존경합니다.
      지도편달 부탁드려요.

      삭제
  15. 내가 매달 만원 후원하면
    한달에 하나만 내가 요청하는 거 우선순위로 하면서
    블로그 계속 유지할 생각있냐?

    답글삭제
    답글
    1. 뒤에 공 하나 두개 더 붙이면 생각해볼게ㅋㅋㅋ
      만원이 작은 돈은 아니지만
      내 생활에 큰 영향을 줄만하지는 않은 것 같네.

      삭제
  16. 갓전역한 군바린데 언제나 잘 보고 있어 횽 내 말년 횽 덕분에 사지방에서 알차게 보냄 ㅋ

    답글삭제
    답글
    1. 사지방에까지ㅋㅋㅋㅋㅋㅋ

      삭제
    2. ㅁㅊ 사지방 다기록남는데

      삭제
  17. 이시하라 리나꺼... 더이상 요청리뷰는 안받는다고 했지만 형님의 넓은 마음씨를 믿어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익명의 넓은 마음씨로 열심히 기다리리라 믿어본다

      삭제
  18. 항상 올려줘서 고맙다 응원한다 힘내라

    답글삭제
  19. 마지막 누구야 ㅠㅠㅠ

    답글삭제
  20. 형 마츠오카 치나 도 좀 해줭

    답글삭제
    답글
    1. 마츠오카 치나는 언젠가 할거야

      삭제
  21. 형..뉴스찍으면서 섹하는거아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본 기억은 있지만 정확히 생각나는건 없네

      삭제
  22. 츠카사아오이랑 컵이 같다고!!????

    답글삭제
  23. E는 감촉이 어떻냐?

    답글삭제
  24. 형 육덕특집 3명 어떻게 봐 ;; 홈페이지 보기힘드넹 ㅜ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