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일 금요일

[명작리뷰] 미사키 안 - YSN418




★ An Misaki - 22歳、GcupドM妻が夫にナイショでまさかのデビュー!?

★ 이름 : 미사키 안 (An Misaki, 美咲杏)
    생년월일 : 1994년 07월 25일
    키 : 164cm
    사이즈 : 85(F)-61-87
    데뷔 : 2014년

★ 품번/발매일 : YSN418 / 2014.12.05
    115분
































이번 작품은 미사키 안의 작품 되겠다.
이 작품에서는 22세의 유부녀라고 나왔는데,
2015년 1월 작품에서는
26세라고 나온다.
한 달만에 네살을 먹는 마법소녀야.

그래서 정확한 나이는 예측이 안된다.
공식프로필은 94년생인데,
1년 뒤 26세로 나오면 91년생이니까.

근데 94년생이 더 신빙성이 있는게,
얘가 26세로 나온 작품이 EYAN006이거든.
EYAN 하면 기억나는 사람이 있을거야.
꽤나 인기몰이를 하면서 데뷔했던 이 아줌마

사기꾼 바로가기

아줌마 사기꾼이 32세 유부녀라고 하면서 데뷔했거든,
그래서 다들 대박 미시를 발견했다며 엄청 이슈였지.
그런데 사실 이 아줌마가...

21살밖에 안 먹은 처녀였던 거야.
개 반전이지.
청순한 초동안 유부녀인 줄 알았는데,
초노안 아가씨였어ㅋㅋㅋ

아무튼 이바디의 EYAN시리즈가 유부녀 컨셉이라
나이를 뻥튀기 하는거 같고.

그렇기 때문에 이번 리뷰의 미사키 안은 94년생으로 믿겠다.
물론 유부녀라는 것은 뻥 같으다.
아, 슴도 이번 작품제목엔 G라고 나오는데,
공식 프로필이나 다른 작품에서는 H로 나오는 걸로 보아
H가 맞는것 같다.

다른 작품에서는
19년간 육상을 했다고도 나오는데,
영상속에서 몸이 탄탄한 걸로 봐서는
19년은 아니라도 1.9년 이상 운동은 했지 시포요.
운동하니까 또 카타히라 아카네 누님 생각나네ㅋㅋㅋ




이번 작품의 컨셉은
M성향을 가진 순종적인 유부녀가
남편 몰래 AV에 데뷔한다는 내용이야.

하관하고 치열이 별로라서
외모에서는 불호가 많을 것 같은데,
몸매나 움직임이 진짜 찰지다.


첫씬의 스타킹 씬도 좋고,
막씬에서 꽤 땀을 흘리면서 하는데,
밑가슴에 땀이 차는 걸 보는것도 쏠쏠한 재미일거야.
한국 평균 A컵에서는 볼 수 없는 모습이니까.

M성향이라는데
M적인 모습이 크게 부각되지는 않는다.

스샷보고 판단해 봐.

















p.s 댓글 쓰기 위에 googl에 이 URL 추천이라고 있다.
     댓글과 추천이 나에게 힘을 준다.
     댓글을 쓰거나 추천 해줘라. 둘다 해주면 개이득.






펼치기






이것은 제목

입갤

어딘지 모자란 하관







성형전 얘를 닮았다는 평

아무튼간

첫씬 시작이다

스타킹 우왕 굿





남자의 페티쉬를 잘 아는듯








엉덩이 좋다


피부가 정말 하얗고 좋다







쓰러지지 않으려고 버티며 잡은곳이 ㅋㅋㅋ




늘씬 늘씬





이런거 좋다




슴이 진짜 예쁨


땀이 차오른다~ 가자

내가 좋아하는 이불뜯기






슴 움직임이 개 쩜
만화 같은 움직임





그렇게 절정으로

땀이 송글송글


두번째씬은 3P

딱히 설명할게 없...





아즈미 카와시마가 생각나는 피부톤

거기다 완전 좋아보이는 탄력


윤륜 유두 색이 다 좋다






이런건 좀 에라ㅋㅋㅋㅋ

이불뜯기 신공을 보여주면서 





끝.

접기








댓글 12개:

  1. 몸매 좋다..... 좋은 배우 알려줘서 감사 ~~

    답글삭제
  2. 하관하니 shiori yamate가 생각나는군

    답글삭제
  3. 얼굴이 구려도 하스미 쿠레아 보다는 좋네

    답글삭제
  4. 시오리 야마테 역대급 각목이지 몸매는 괜찮고 얼굴도 뭐 괜찮은데 연기는 각목

    -김씨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