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3일 수요일

[요청리뷰] 사쿠라 마나 & 우에하라 아이 - STAR550




★ Mana Sakura & Ai Uehara - 紗倉まな×上原亜衣 超高級二輪車ソープ嬢

★ 이름 : 사쿠라 마나 (Mana Sakura, 紗倉まな)
    생년월일 : 1993년 03월 23일
    키 : 156cm
    사이즈 :  89(F)-58-89
    데뷔 : 2012년

★ 이름 : 우에하라 아이 (Ai Uehara , 上原亜衣)
    생년월일 : 1992년 11월 12일
    키 : 155cm
    사이즈 :  83(E)-57-82
    데뷔 : 2011년





































이번 작품은 익명이 요구한
사쿠라 마나 & 우에하라 아이 공동 작품이야.
우에하라 아이가 더 유명한데,
왜 사쿠라 마나 이름이 먼저 나왔냐고
딴지 거는 형들이 있을 것 같은데
공식 제목에 사쿠라 마나 이름이 앞에 나오니까
괜히 시비털지 마.
아무래도 SOD에서 내 놓은 작품이니까
SOD 전속배우인 마나 이름이 먼저 나오는게 맞겠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개는 NO.1 AV 배우와 SOD NO.1 배우의 만남
이라고 해주면서 아이를 대우해준다.

콜라보작품 바로가기
한 작품에 배우가 두명 이상 나오는걸 리뷰하는 것은
위에 작품 이후로 처음이다.
위 작품도 역시나 요청 받고 한거였어.

배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길 바란다.

마나 바로가기

아이 바로가기
기분에 아이는 굉장히 나이가 많을 것 같고
          마나는 굉장히 나이가 어린 것만 같았는데,
둘이 한 살 밖에 차이 안나는구나.
그것도 고작 4개월이라니...
선입견이 무섭네.
둘이 컵 사이즈도 비스무레 하고
신체 스펙도 고만고만 하구나.
이 정도 신체 스펙이 남자들이 딱 좋아하는 스펙인가보네
그러니까 둘 다 업계에서 거의 탑이지
라고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저지릅니다ㅋㅋㅋㅋ

이 작품은 소프물이야.
나는 그닥 관심이 없는 장르라서
뭐라고 설명을 못해주겠다.
굳이 말하자면,
영상이 굉장히 화사하니 예쁘게 나온다는 것.
둘이 레즈씬이 없으니 기대하지 말라는 것.
그리고 마지막에 남자 개갞끼 라는 것.
정도 해줄 수 있겠다.

마지막 씬에
꽤 능숙한 배우가 나와서
소프물은 어떻게 하는건지
마나랑 아이에게 강습을 해주는데
자주 본 얼굴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혹시 아는 사람있으면 나 좀 알려줘.

그럼 자세한 것은 스샷이랑 함께 해랑.
이 작품은 작품 퀄리티에 비해서
스샷의 양이 현저하게 적다.
캡쳐를 할 수 없는 장면이 너무 많아서
어쩔 수가 없었으니, 양해를 해주길 바란다.

















펼치기






대작다운 시작이다

입갤



SOD 에이스 마나

키 160이라고 나오는데
영상이 아이랑 키 대보는거 나온다

AV 최고스타 아이

키 155
나중에 둘이 서로 키 대보고
비슷하다고 하는 게 나오는걸로 봐서
마나는 프로필에 나오는 156이 맞는걸로

아무튼간

아이 + 마나 라니!!!!!!

첫 씬 시작






마나랑 키스하고



아이랑도 하고



한꺼번에도 하고

그리고

둘이서 동시에

서비스!

대부분 씬이 2:1로 이루어지는데
남자놈이 참으로 부럽다 레알
어디서 이런애들 둘을 동시에...ㅠㅠㅠㅠ

한꺼풀씩 벗는다




남자놈 개갞기

SOD에서 만들고

마나가 SOD 전속이라 그런지

아이는 약간 들러리 느낌이 들기도 한다
대부분 마나한테 발사하는 이유도 있고

두번째 씬은

의자 플레이



터닝~

둘이 키 대보는 거
고만고만하다.
마나는 160이 아니라 156이 맞는걸로









내가 남주였으면
그냥 녹아버렸을 듯

정면은 마나가

후방은 아이가 마크한다
빠져 나갈 곳이 없....










역시나 발사는 마나에게

세번째 씬



진짜 황홀하겠네




오일 플레이 준비중



내가 남주였으면
3분남친 조루맛이 되었을 듯





마나와 아이의 연속 똥까시




역시나 발사는 마나에게

굳이 설명할게 없...

날두랑 메시가 같은 경기장에 있는데

감독이 무슨 소용이냐

그냥 프리롤이지

그래서 나도 설명할게 없다

면서 말이 많네 ㅋㅋㅋㅋ





강사님 등장
이 강사님 정보 아는 사람 제보 부탁




실습수업에 참여중인 학생 1





실습수업에 참여중인 학생2













대단한 놀림을 보여주며



마무리는 둘이 손을 맞잡고
손으로 끝냄!
캡쳐를 할 수 없음.

끝.

















접기




댓글 14개:

  1. 신청한 사람인데 고마와양
    형이 까먹은줄알았어
    형 블로그 잘 보고있음!

    답글삭제
    답글
    1. 한다고 했으면 한다니까ㅋㅋㅋ
      오래걸려서 문제지ㅠㅠㅠ

      삭제
  2. IPTD-924 제바르 리뷰좀 하아..

    답글삭제
  3. 아.. 이거 정말 좋아하는 작품인데 감샄ㅋㅋ

    답글삭제
  4. 잘보고 있습니다ㅡ구글 계정 로그인해야될까봐 댓글 안달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전설의 레전드 작품이지 정말..메시와 호날두가 함께뛰는 드림팀이랄까..

    답글삭제
  6. 그와중에 강사 취향저격당하심??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