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8일 수요일

[요청리뷰] 아야미 슌카 - ABP260




★ Shunka Ayami - 風俗タワー 性感フルコース3時間SPECIAL

★ 이름 : 아야미 슌카 (Shunka Ayami, あやみ旬果)
    생년월일 : 1993년 8월 15일
    키 : 153cm
    사이즈 :  85(E)-58-83
    데뷔 : 2012년

★ 품번/발매일 : ABP260 / 2015.02.20
   180분
























이번 작품은 슌카의 작품 되겠어.

사실 요청리뷰가 아니라 신작리뷰로 갔어야 하는데...
이미 발매한지 한달이 넘어서 신작은 아니고ㅠ


어떤 익명 아저씨가 슌카 리뷰하라고 했으니까ㅋㅋㅋ
요청리뷰라고 해도 틀리지는 않겠지 ㅋㅋ


슌카의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슌카 정보보기
위에 사진 링크따라서 가보고.


사실 슌카의 2월 신작이

아이리 바로가기
이 시리즈인 줄 알았는데...
이 시리즈는 3월에 나오는 작품이었다...ㅠ
이 시리즈인 줄 알고 리뷰를 하겠다고 말한건데ㅋㅋㅋㅋ

암튼 하기로 했으니까 해야지.


이번 작품은 '풍속 타워' 라는 시리즈인데,
아이리가 1월달에 첫빠따로 테이프를 끊었어.
아이리랑 슌카랑 두 달의 텀을 두고 같은 시리즈를 내는구나..
이제 제대로 알았네ㅋㅋㅋ

암튼 한 빌딩 안에서
지하부터 펜트하우스 층까지 올라가면서
슌카가 다양한 코스로 남자를 만족시킨다는 내용이야.
슌카의 적극성을 보면 이런게 잘 어울리겠지.

2월달에 질사작품을 찍어서
프리스티지를 떠나거나 할 것으로 예상되었는데,
뭐 당분간은 계속 남아있을 것 같아.
소개되는 라인업도 있고 하니까.

개인적으로는 슌카가 도그마쪽으로 갔으면 하는데...
뭔가 미즈나 레이 처럼 잘 어울릴 것 같아.

소프, 제복, SM등 다양한 컨셉이 있으니까
슌카를 좋아하면 꼭 보길 바란다.

그리고 다시 한번 느끼지만
슌카는...사...사...ㄹ.....까지는 아니고
언제나 옳다 ㅋㅋㅋㅋㅋㅋ












펼치기






풍속점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

입갤

입갤부터 화끈한 패션

저런 모습으로 매 씬을 설명해준다

엘베를 타고 풍속타워로 올라가는 중

슌카 프로필에

슴이 E인데
(그나마 최근에 수정된 프로필이다
그 전에는 D로 나왔음)

얘는 그 이상인 거 같다
아이리가 한 사이즈 작은 D라는게 거짓말인가...

첫 씬

퇴근 한 남편과

집에서 기다리는 아내 컨셉
소파 밑에 딜도를 왜 숨기는 지는 나중에

남편 기다리는 연기중


남편이 마음에 안든다며
다시 하자고 함ㅋㅋㅋ
씹덕후인듯

그래서 다시시작


애교를 부리다가

싱크대로 간다

이 모습이 흡사
엠스플의 모 아나운서의 컨디션 좋을 때를 보는듯 하다

자신의 로망을 채우는 씹덕후




그렇게 소파로 데리고 가서

뿅뿅을 하려는데




쿠션밑에서 기구를 발견!!

이게 뭐임??
이란 되도 않는 상황극을 시전ㅋㅋㅋㅋ

그래도 다 받아주는 슌카찡



몸 진짜 찰지네





예전에 리뷰할 때
슌카를 생선에 비유한 적 있었는데
얘는 진짜 진짜 싱싱한 생선이 파닥이는 느낌이다




탄력이 아주 ㄷㄷㄷㄷㄷ


한 방 처맞고

두번째 씬

슌카가 S로 나오는데

진지하지 않고


시종일관 미소와 함께

어색어색


그래서 별로임

내 취향도 아니고


세번째 씬

보다시피

이번엔 슌카가 M

상대는 프로 보빨러

대충 어떤 흐름일지 견적이 나옴




빨래집게에
두뇌 풀가동!!!!!!!
눈알 튀어나오겠소!!!!!!

좌우 대칭 후덜덜





정신 초집중!!!




싱싱하다 싱싱해


프로보빨








가버려

공손한 인사와 함께

네번째 씬

영상 속 모니터를 보면 알겠지만

슌카가 나오고 있음

슌카의 예전 작품을 보면서

혼자 위로중인 남자를 도와준다

처음에 영상에 자기가 나오는걸 보고

살짝 수줍어 하는게 귀여움


다음씬

에스테틱

소프는 별로지만

에스테틱은 오일때문에 볼만함


겁나 몰캉몰캉할 듯



눈 수술 매우 아쉽ㅠㅠㅠㅠㅠ








오일 덕에 몸매 버프


아...
예전 눈이 그립다

마지막은

소프

근데

나는

소프가 

별로

경험이 없어서 그런가ㅠㅠㅠ










몸은 정말 ㅎㄷㄷㄷ



내가 좋아하는 이불 뜯기

이러니 슌카를 안 좋아할 수가 없지


슴과 다르게
엄청 슬렌더한 한줌 허리



이건 왜 클로즈업 했는지 모르겠넼ㅋㅋㅋ

암튼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며

마무으리

공손히 인사하고

끝.




접기





p.s 어떤형이 하타노 유이 복도에서 하는 거 리뷰 요청했는데
     내가 걔 작품을 본적이 없는데다가
     걔가 은근 공장장이라 정보가 없네.
     혹시 정보를 아는 형 있으면 제보 부탁해.





댓글 23개:

  1. 첫빠다!ㅋ 난 과감히 말하겟어 사...사... 좋아해 슌카!

    답글삭제
  2. 진짜 슌카랑 아이리 한컵차이는 말이 안됨

    답글삭제
  3. 공장장이라는게 뭐죠?

    답글삭제
  4. 근데 토렌트로 다운 받아보면 경찰한테 잡히나요?

    답글삭제
  5. 슌카 ㅎㅎ 그냥좋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