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6일 금요일

[명작리뷰] 카토 리나 - SAD037




★ Rina Kato - Sensation

★ 이름 : 카토 리나 (Rina Katou, 加藤リナ)
   생년월일 : 1990년 6월 4일
   키 : 157cm 사이즈 : 85(B)-58-85
   데뷔 : 2010년

★ 품번/발매일 : SAD037 / 2011.08.02
   120분



























이번 작품은
빈유계의 레전드
카토 리나의 작품이야.
은퇴 소식을 듣고 얼마나 슬펐는지...




프리스티지 제작사는
먹티지라고 불릴만큼
한 때 욕을 엄청 많이 먹었지.

지금은 아이리나 슌카 같은 막강 투톱에
은퇴한 두붓집도 있었고
메모리 시즈쿠나 기타노 노조미 같은
매니아가 많은 A급 배우들로 라인업을 갖추었는데

이런 애들을 우리가 지금 볼 수 있게 한 이유중
많은 부분을 카토 리나가 가지고 있어.

프리스티지 제작사를 먹여 살리는 사람은
배우가 아니라
표지를 포샵해주는 직원이라는 말이 있을만큼
표지와 영상의 배우의 괴리가 엄청 컸어.

표지만 보고
영상을 봤다가 내상을 입은 사람이 엄청 많았지.

하지만 이 때 혜성처럼 등장한
리나가 소녀가장처럼 프리스티지를 구해.
그리고 곧 이어 등장한
유이 아카네까지 힘을 합세해서
프리스티지를 일으켜 세운다.

프리스티지 2대장 바로가기

여기에 아스카 키라라를 껴 넣기도 하는데
걔는 프리스티지에서 데뷔한게 아니고
프리스티지가 돈 벌어서 사온 애 지.

한화가 류현진 팔아서
구장 리모델링하고 정근우 이용규 사오고
그러고도 돈이 남아서
궈낵 배영수 송은뱀까지 사온 것처럼

리나랑 아카네가 살려 놓고 돈을 벌어서
키라라를 사온거지.
물론 키라라가 와서 프리스티지왕조 설립에
많은 기여를 한 건 인정한다.

아무튼 카토 리나가 없었다면,
아이리나 슌카 두붓집 같은 애들을
못 봤을 수도 있다 뭐 그런얘기야.
뭐 갸들이 다른 제작사 가서 업계로 왔을 확률이
더 높겠지만...

그래도 아이리 슌카 두붓집 팬들은
한번씩 감사인사를 하라하라!!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리나는 자기가 데뷔했을 때의 바람처럼
한 제작사에서 데뷔와 은퇴를 경험하고 업계를 완전 떠나.

다른 은퇴 배우들이
유흥업에 계속 종사한다는 썰이 나오는 것과 달리
얘는 완전이 외국으로 떴다는 썰이 있어.
그래서 먹티지의 이름을 빌어
'카토 리나 먹튀' 라는 말도 나오고 있지.
그럴만도 한게 매달 한 작품씩 내는 타 배우들과 달리
은퇴를 앞두고는 작품 활동도 뜸했었거든.

정말 아쉬운 은퇴지만,
지 버릇 못 버리고 다시 돌아오면 좋겠다.



작품 소개로 넘어가면,
제목 그대로 센세이션이야.
배우 본인도 센세이션(큰 감동/흥분) 을 느꼈을거고
보는 사람들도 센세이션(이야기 거리)을 일으켰고,
작품 자체로도 큰 센세이션(평판)을 얻었지.

특히 마지막씬에서
내가 좋아라 하는 고릴라 형이랑
전희도 없이 뿅뿅을 시작해서
무려 35분가량을 쑤컹쑤컹 하는데...
진짜 센세이션이다.

최근에 리뷰 한
아이리 작품처럼
끝나고 물을 마시는데,
제대로 마시지 못하는 장면도 나온다.

아이리 작품이
새로운 레이블로 된 작품이지만
같은 회사 작품인 이것을 모태로 만든 것은 아닐까 싶다.
사실 내용은 크게 다르다


아이리 바로가기

무튼 스샷을 얼마나 잘 찍어야
많이 찍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만,
그 스샷이라도 봐라.










펼치기





입갤





예쁘네



시원시원하게 잘 웃는다


안경도 잘 어울려


걷는건 좀 찐따 같음






호탕호탕해










셀카질





예뻐




























빤쥬 귀엽네













사랑스럽네

내가 설명한 그 씬

화보 촬영한다고 구라치고

화보찍는 척

옷을 갈아입으라는데

진짜 마이크로 속옷


ㅎㄷㄷㄷ


그리고 계속 촬영을 하는데


왠 홀딱 벗은 남자가

들어가서는

바로 쑤컹

나니!??

나니고 나발이고
바로 시작





체위가

20개는 넘게 나온다

재밌게 즐겨봐

저 형님무표정 갑

다리 풀려서 쓰러져버린다

그리고
러브체어 고고


러브체어 처음 보는데
개신기방기

저 딱딱한 형도
부드럽게 움직이게 만들어주는 러브체어








땀범벅








진짜 처음보는 신기한 포지션이 많음




죽음

스태프들 달려옴



물 주는데 못 마심

근데 곧 원기 회복하고

호탕하게 웃으면서 끝


진짜 끝





접기





댓글 10개:

  1. 야구 좋아하나보네 난 두산팬

    답글삭제
    답글
    1. 삼미 ㅋㅋㅋ 내 청보 팬이었지

      삭제
    2. 야구는 서부구단이지 오혜성

      삭제
    3. 무적헬쥐!
      얘 이쁘장 허네 ㅎㅎ
      러브체어에서 뿜었다 ㅋㅋ 무슨 청룡열차인줄 ㅋㅋ

      삭제
    4. 헬쥐 올해는 잃어버린 디티디를 보여줘

      삭제
  2. 얘 진짜 쩔었는데
    90이면 어리네
    돌아와라!

    답글삭제
  3. 덕분에 잘 가려서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