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1일 목요일

2016년 3월 움짤.


품번은 다른이름으로 저장.
공지에 있는 내용은 질문해도 답 안함.








































































댓글 27개:

  1. 저 짤들 품번좀 알려주면 안됨?

    답글삭제
  2. 하라구님 ipz595라고 올린거 품번 틀린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네ㅠㅠㅠ
      근데 원래 품번이 뭔지 모르는게 함정.ㅠㅠㅠ

      삭제
    2. 헐 제발... 누가좀..구원투수로

      삭제
  3. 좋은 자료들 평소에 넘 잘 보고 있어.
    진짜 고마워~ ^^
    하나 부탁이 있는데, 아래 사진의 아이가 누군지 알 수 있을까?
    정말 꼭 알고 싶은데... 부탁해~~ ^^

    http://blog.naver.com/goforone/220660877542

    답글삭제
    답글
    1. 미안... 유해물이라고 네이년이 막아놨어.. ㅠㅠ
      사진을 올릴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
      정말 알고 싶어.. 도와줘~ ^^*

      삭제
  4. 오우~ 이런게 있었다니 고마워~ ^^
    그리고 이렇게 답변해주는데 감동 먹었어.
    역시 천만 방문은 그냥 이루워진게 아니었어 ㅎㅎ

    http://image.kilho.net/9vz4
    이미지 링크야.
    아는 사람이어야 할텐데.. 부탁해~ ^^

    답글삭제
    답글
    1. 엄청이쁘다.
      저런 얼굴을 봤다면 기억 못할리가 없지..ㅠㅠㅠ
      기억에 없는거 보니까 본 적이 없는거야..ㅠㅠㅠ

      삭제
    2. 윽... 이런... ㅠㅠ
      이젠 어디가서 찾지... ㅠㅠ
      그래도 신경써줘서 고마워~~~

      삭제
    3. 야마테 시오리가 아닐까 싶은데..ㅎㅎ
      이 뭐라고 이리 뿌듯할까..ㅋㅋㅋ

      삭제
  5. http://hentaku.net/star/%EC%95%BC%EB%A7%88%ED%85%8C%EC%8B%9C%EC%98%A4%EB%A6%AC

    이것도 도움이 좀 될려나 ㅎㅎ

    답글삭제
  6. 2번째짤 품번이 너무궁금해 도와줘 ㅜ.ㅜ

    답글삭제
  7. 밑에서 네번째 누구임? 품번좀

    답글삭제
  8. 와 히비키오츠키 진짜 허리미쳣다
    형도 시간절약되고 우리도 많은작품볼수잇어좋고
    서로 개이득이네 감사

    답글삭제
  9. http://kindal.xyz/img01/23959
    이거 품번 좀 알려주세요..ㅠ
    머리 넘겨주는건데 궁금

    답글삭제
    답글
    1.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4/11/star462.html
      얘인듯한데.. 확실친 않다.
      품번은 모름.

      삭제
    2. 사스가.. 하라구사마 카미급 경지십니다..ㄷㄷ
      경이롭!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