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8일 수요일

[요청리뷰] 나루세 코코미 - HODV20734



★ Cocomi Naruse - エッチした後どーしたい?プライベート☆まったりデート

★ 이름 : 나루세 코코미 (Cocomi Naruse,  成瀬心美)
    생년월일 : 1989년 3월 3일
    키 : 147cm
    사이즈 :  89(E)-60-82
    데뷔 : 2008년

★ 품번/발매일 : HODV20734 / 2011.11.04
    110분
 


























'종이' 가 요청한 나루세 코코미의 작품이야.
사실 내가 얘에 대한 관심도가 전혀 없어서,
이걸 어떻게 리뷰해야 할 지 어려웠다.ㅋㅋㅋ

나루세 코코미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
얼굴이 엄청 귀엽고 예쁜 배우로 유명했어.
이 작품은 2011년 작품인데,
얘의 전성기가 2010년에서 2012년 중반정도까지로 보니까
전성기적 작품이야.
2012년에는 올해의 AV Top 5에 뽑혔어

라디오 진행도 하고 심야 TV 쇼프로에도 나오는 둥
엄청나게 활발하게 할동했었고,
전속 기획사를 잡기전까지는
엄청난 공장을 돌리기도 했어.

이유인 즉슨,
얘가 남친이랑 AV를 보다가 AV의 매력에 빠져서
바로 오디션을 봤거든.
그 때 본 AV가 Rio 였다는 설이 있다.
근데 예상외로 그게 덜컥 되어버린거야.
그리고 남자친구에게 바로 차였지.

감사합니다 전 남친님, 
덕분에 나루세 코코미라는 대배우가 탄생했네요.

그래서 더욱 AV에 집중할 수 있었고,
귀염귀염하고 신선한 마스크때문에
여기저기 기획물에서 오퍼가 왔던거야.



암튼 얘는 보기보다 키가 엄청 작아.
147cm 인데 영상에서는 그렇게 보이지가 않아.
그리고 의외로 육덕한 느낌도 있어.

요녀석 바로가기

얼마전에 리뷰한 이녀석하고 느낌이 많이 비슷해.
키는 작은데 비율이 좋아서 그렇게 작아보이지 않는 느낌.
그리고 키에 비해서 육감적인 몸매.
둘 다 E컵이야.


암튼 거의 1000여개의 작품을 찍은 코코미가
2013년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한다.
몸이 안 좋아서 그렇다고 하는데...
이유는 잘 모르겠고,
근래에 다시 활동을 재개한다는 풍문이 도니까
팬들은 한 번 체크해봐.


이 작품은 뿅뿅 후에 코코미랑 뭘 하고 싶냐?
는 작품인데,
사실상 뿅뿅 후보다는
뿅뿅전에 데이트 좀 하는 거 보여주는 게 전부인
데이트 컨셉작품 되겠다.
데이트 컨셉이다 보니까,
나름 러블리하고 과격한건 안나온다.

그리고 이 작품의 최악의 단점은
남자놈 피부가 개 더럽다.
난 보면서 뭔가 역겹더라.
캡쳐하기 힘들었음.

그리고 미리 말하겠는데,
막씬에서
코코미가 상위에서 하다가
삘을 받았는지 갑자기 분수가 터진다.
내가 보기엔 이건 그냥 오줌인듯.
암튼 그게 너무 많이 터져서
침대 시트가 홍수가 남. 진짜 홍수임.
그래서 바닥으로 내려와서 하는데
그냥 웃기더라.

이걸 미리 말하는 이유는,
그 부분이 캡쳐 가능한 수준을 넘어서기 때문에
보여줄 수 가 없어서....ㅠㅠㅠㅠㅠ




그럼 캡쳐랑 즐기시게!!









펼치기






입갤

오리 클로즈업 하니까
민트 북극의 눈물 생각나서 움찔

일본의 여자가 노를 젓는다


남자가 핸드백도 안들어준다
저 핸드백의 포지션이 애매해서 그러는건 아니야



예쁘네


뿅뿅 후에 뭐하고 싶냐고

그거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걍 얘가 예쁘고 귀여운 맛에 본다

내용은 몰라

얘뻐!!
아.. 얘는 얘쁜이한테만 쓰는거지ㅋㅋㅋ

근데 진짜 예쁘고

귀엽다.
이런애를 왜 몰랐지!?
어서 복귀해라!!




드디어 여러분이 원하는 시간


러블리한 전개다

남자를 밀침.
꽤나 적극적이여

키가 작은걸 커버칠라고 앉는건 아니겠지ㅋㅋㅋ


E컵의 몰캉몰캉


예쁘네








AV중
가장 깨끗한 혀 TOP 5에도 들 듯

남자 가지고 노는거 봐라

좋댄다





개인적으로 코코미 최대 단점은
통허리라고 생각한다

다리는 짧지만
적당히 육덕진게 좋다만

허리가 없는게 좀 안습









보이는 거랑 다르게
상당히 적극적이고 스킬도 좋네






개인적으로
완전 엎드려서 후배위할 때

여자가 저렇게 다리 들거나
다리로 첨벙첨벙 발장구 치면
좋더라




남자생퀴 피부 극혐
살 터진거 때문에 그러는게 아니라
등짝이랑 허리랑 전체적으로
피부가 더러움



한 방 맞고 끝

뿅뿅 후에 뭐 하고 싶냐더니

처음에 찍어 논 영상을 가지고

편집해서 끼워 넣고 있다

그러니 사람들이 패스하지 ㅉㅉㅉ
근데 그 와중에 예쁘긴 하다



양손에 술 들고 마시기

룸식 카페 같은데서
술마시고
물 빼주는 내용


땅콩은 이런데다가 써야

회항 할 때 쓰는게 아니야





술 겁나 맛있게 마심




1+1은 귀요미

그렇게 물 한번 빼줌

남자 물 빼놓고 심심한지

AV보면서 혼자 논다

AV를 남친이랑 보다가

데뷔한 배우의 포쓰




그리고 막씬


프론트 훜 브라가

여자들 엄청 불편하다던데

남자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입는다고 하더라

적어도 프론트 훜 브라 입은 여친 있는 놈들은

자랑스러워 해라

사랑스러운 여친이니까

아무튼 앞서 설명한 전설의
상위씬

얘가 상위 포지션으로만
5분 넘게 뿅뿅을 끌고 간다
그러다가 호텔직원에게 대 참사를 안기지ㅋㅋㅋ

대참사를 안기고
정상위로 조금 더 하는데

난리 난리가 남ㅋㅋㅋ


오줌 같은데,
꽤나 점도가 있네 ㄷㄷㄷ



대홍수

배가 침몰될까봐
물을 퍼나르고 있다...
는 개뿔 침대 난리 남ㅋㅋㅋㅋㅋ


자기도 어이가 없는지
빵 터짐


결국 바닥에 이불깔고

마무으리 작업에 돌입한다



몸에 바람이라도 넣었는지
쭈우우욱 부풀어 오르는게 꼴릿하네


그렇게 가슴에 한방 맞고
청룡열차까지 깔끔하게 해주고 마무으리




끝이다.





접기




댓글 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