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5일 수요일

[요청리뷰] 하스미 쿠레아 - BBI152



★ Kurea Hasumi - 極上痴女のデカマラ黒人狩り

★ 이름 : 하스미 쿠레아 (Kurea Hasumi, 蓮実クレア)
   생년월일 : 1991년 12월 3일
   키 : 158cm 사이즈 :  86(F)-57-87
   데뷔 : 2012년

★ 품번/발매일 : BBI152 / 2013.12.25
   140분.





















익명씨가 요구한 BBI152야.
DV1682는 했었고,
아직도 저 사람거 요청 들어줄게 두개나 더 있네.
한꺼번에 뭘 저리 많이 요청한겨...


극강색녀 바로가기

다른요청작 바로가기

지금 다시 보니까
DV1682 아오이 작품은 이 익명씨 말고
다른 사람이 먼저 요청을 했네.
엄청나게 인기가 좋은 작품이구만.
아오이 작품은 요청리뷰만 두 번 할만큼 매니아가 강한 것 같다.

다시 하스미로 넘어가자.
하스미는 전에도 말했지만
극강색녀 라는 말 이외에 표현할 방법이 없다.

신은 모든걸 주지 않는다는 것을 
몸소 증명하는 배우라고 할 수 있지.
얘가 이 몸매에,
이 움직임에,
이 적극성에,
얼굴까지 예뻤으면 
AV의 역사가 바꼈겠지.

하지만 얼굴이 완전 시망이라...
호불호라는 표현도 아깝다
그래도 남자라면 
한번 쯤은 품어보고 싶을거다.

이 작품은 흑인물인데,
보통 AV에서 흑인이 나오면
여자애들이 놀라고 당황하고
즐기지 못하고 수동적이 되고 소리 꽥꽥 지르고
그러잖아.

근데 역시 우리의 쿠레아느님은
흑형들을 묶어놓고 제압한다.
아주 대단한 느님이셔ㄷㄷㄷ

정말 아쉬운건 
이 누님이 워낙 능동적이라서 
한번 영혼까지 털리는 걸 보고 싶었는데...
다음 기회를 기다려봐야지.
근데 이 누님이 털릴만한 기회가 있기나 할까 싶다ㅋㅋㅋ

그리고 이 작품은
캡쳐할 만한 장면이 많지가 않다.
감안하고 봤으면 좋겠다.








펼치기



입갤


얼굴 진짜


그저 한숨만


옥타곤 철창 안에 있는 흑형을 만난다


사실 이미지컷

왠지 얘라면
저게 미약이 아니어도
미약 먹은 연기를 할 것 같다

묵였서 자는 흑형


캡쳐에 저거 왜 뜨는거냐
짜증나게

암튼 흑형 자다 깨서 놀라는 연기하는데
연기력이...에휴
하스미 얼굴급


암튼 흑형도 잘 가지고 논다
흑형 맘 먹으면
저 로프 순식간에 풀텐데
참아주는 것도 대단ㅋㅋㅋ











우유 나눠주기




이를 앙물고 참아보지만



몸이 부르르르르 떨림





그렇게 첫판을 끝냄

두번째

근데 전체적으로
얘가 흑형을 만나서 긴장을 했는지
움직임이 다른작품 같지가 않아서
쫌 아쉬운 작품이야
리액션도 별로고

암튼 두번째 흑형 등장





이 형에게 멋진 테크닉을 보여주며

마무으리

세번째 형

이 형이 개인적으로 제일 불쌍하다

이유는 아래에서



옷도 섹쉬하게 벗네

이 형이 제일 불쌍한 이유는

말 그대로
하스미 맛도 못보고 털리뮤ㅠㅠㅠㅠ

막씬

이번엔 두 형이 묶여있음

사실 저렇게 묶어 놓으면

엄청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을텐데...

흑형들도
극강색녀 앞에 두고
엄청 답답했을 듯








이 작품에서 보기 드문
정상위가 나오면서 

마무으리

요청이 있어서 했으나
하스미의 팬이 아니라면
크게 추천하고 싶지 않은 작품










댓글 9개:

  1. 김씨가 요청하나 하겠습니다. 3월 23일 이후에 블로그 없어질 수도 있는 사실이 너무 아쉽구요. ㅠㅠ
    DGL-071 이것 좀 리뷰해주세요. ;)

    답글삭제
  2. ㅎㅎㅎㅎ 요청했던 사람인데 이러고 보니 약간 미안한 마음도 드는구만.
    주인장이 젤 처음에 쓴 대로 능동계(?)의 갑인 그녀가 털리는걸 보고픈 마음이 있는데
    그나마 약간은 그런 모습 - 내 상상인가 ㅋ - 이 나온 작품이 아닌가 싶어서 신청해봤어.

    하스미 쿠레아는 한동안 급 땡겨서 봤는데 요즘은 또 쳐다도 안 보게 되더라. 리뷰 신청했을 때만 해도 쿠레아꺼 찾아보는 중이었는데..ㅋ
    바쁠텐데 hnd134는 스킵해도 되야~ 다른거 잼난거 많을테니 ㅋ

    암튼 수고 많았어~ 블로그 많이 번창햐~

    답글삭제
  3. 쿠레아는.. 얼굴이...얼굴이!!!!! 아이리급이엇거나 두부집효녀 급이엇다면... 역사를 새로썻을텐데..

    답글삭제
    답글
    1. 아이리가 쿠레아 몸매와 움직임이라고 생각하자ㅋㅋㅋ

      삭제
  4. 흑형은 보는내내 부담이 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