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4일 일요일

[신작리뷰] 시라이시 마리나 - STAR570




★ Marina Siraishi - 白石茉莉奈 性交付き温泉女将

★ 이름 : 시라이시 마리나 (Marina Siraishi, 白石茉莉奈)
   생년월일 : 1986년 8월 10일
   키 : 154cm 
   사이즈 :  90(G)-60-90
   데뷔 : 2013년

★ 품번/발매일 : STAR570 / 2014.12.20  
   190분






















시라이시 아줌마의 신작이야.
시라이시 아줌마의 지난달 작품도 리뷰를 했었어.

지난달작품 바로가기

아직 블로그의 컨텐츠가 풍부하지 않아서
되도록이면 다양한 배우를 소개하려고 하거든.
그래서 같은 배우들의 작품을 연속으로 리뷰하거나
신작을 연속으로 리뷰한 적이 없는데,
이 아줌마 신작을 두달 연속으로 리뷰하게 되었다.

그만큼 믿고 보는 배우니까.
근데 이 작품을 끝으로 
이 배우의 신작은 당분간 리뷰를 안하려고.
이건 뭐 육덕이 아니라 이제 돼지가 되어가고 있어ㅠ

이 아줌마의 장점이
다들 알다시피 서글서글하고 청순한 얼굴과
그와 완벽하게 대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잖아.
흔히 말하는 베이글.
그래서 극혐이라는 빅파이를 감안하고도 보는거고.

근데 이제 글래머러스가 아니라
그냥 육돼지가 되어버렸어.
지난 작품 리뷰에도 돼지라고 상당히 깠었는데
이제는 더 깔 것도 없는듯 에휴.

예전에 메구리가 후지 메구였던 시절에
한창 육덕으로 인기 많다가
돼지로 한방에 훅 갔던게 오버랩된다.

암튼,
다시 살을 빼고 멋지게 돌아오기 전까지
신작리뷰는 없다ㅠㅠㅠㅠㅠㅠ
아 뭐 몸매는 돼망인데,
엄청 좋은 작품이 나오면 또 모르지.

암튼 이번 작품은 온천집 주인장 컨셉이야.
전에 리뷰한 아이리 작품하고 비슷한 컨셉이라고 보면된다.


아이리 온천 바로가기
주인은 시라이시가 더 착해보이는데,
아이리네 온천이 더 땡긴다ㅋㅋㅋㅋ
여자는 역시 나이가 깡패.

그리고 아이리 작품이 훨 야함ㅋㅋㅋㅋ

암튼 돼라이시 신작이었음.








펼치기








미안하다

워터마크가 너무 크게 박혔다

대충 이해하고 봐줘

초반에 꽤 길게

이미지컷 나오고

안내방송 나오는데

비행기 안내방송 같은 느낌

우리 온천은 이런 서비스가 있다

라고 설명해주는 

광고 영상 같은데,
시라이시가 예쁘게 나옴

남자 거시기 만질때 손수건으로 감싸서 만져줌ㅋㅋㅋ


암튼 외모는 갑인데

몸 나오는걸 캡쳐 할 게 없다

돼지냔



개똥망


극혐

그래서

움짤 만들것도 거의 없음

슬프지만

그려려니 하고 봐

얘의 개 팬이 아니면

이작품은 사양하길




돼지에 임신선에 피부까지 폭망

얼굴만 나오면 예쁨

벗으면 시망

풍성한 기모노가 그나마 몸매 커버














접기


댓글 8개:

  1. 이 아줌마 신작 농밀이던데..

    답글삭제
  2. 진짜 옷 벗는 순간 끄고 삭제함
    연예인보다 더 자기 관리를 중요시하는 직업을 갖고있으면서.. 뭘 쳐먹고 사는진 모르겠지만 어서 살빼고 예전처럼 돌아오기를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너무 심각해졌어.
      캐안습.

      삭제
  3. 이로써 내 취향이 골라진듯..존나이쁘고 육덕이네..
    핰핰..취존좀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
      취존 노력하마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