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5일 월요일

[신작리뷰] 메모리 시즈쿠 - ABP234



★ Sizuku Memori - 芽森しずく なまなかだし

★ 이름 : 메모리 시즈쿠 (Sizuku Memori / 芽森しずく)
    생년월일 : 1992년 8월 6일
    키 : 159cm
    사이즈 : 83(C)-56-80
    데뷔 : 2014년

★ 품번/발매일 : ABP234 / 2014.12.19
    125분



























이번 리뷰의 주인공은 메모리 시즈쿠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처자야.





외모로는 호불호가 거의 없는데,
너무 마른 몸과 재미없는 작품구성으로 불호가 많지.
사진에서 보면 골반도 상당한데,
왜 벗겨놓으면..ㅠㅠㅠㅠㅠ

사카이 모모카라고 얼마전에 리뷰한 배우와
데뷔 동기야.

사카이모모카 바로가기

나는 사실 사카이 모모카가 월등히 인기가 좋으리라고 봤는데,
메모리 시즈쿠도 만만치 않더라고.
연기력이 좋아서 그런가.
메모리 시즈쿠의 연기력은 확실히 좋아.
최근에 당하는 연기의 1인자라는 말까지 나와.
정말 당하는 연기하나는 기가막히게 해.

거부거부거부거부거부완강히거부를 하다가
무기력하게 당하면서 내는 간드러진 신음소리에 많은 사람이 뻑이 가지.
근데 맨날 당하기만 하니까 노잼.

뭐랄까 사내에서는 엄청 순종적이고
회사 밖으로 나가면 콧대가 높아지는 대기업사원같은 이미지가 강한데,
그런게 작품에 잘 안나오고
오히려 연기를 하면 
나 맨날 클럽에서 놀았어요 같은 느낌이 강해져서 좀 아쉽기도 해.

2ch에서 시오후키에 대한 반응이 굉장히 좋다고들 하는데,
옘병 그걸 보고만 있는 니들이 어찌알아!!!


프리스티지도 재미가 없는걸 느꼈는지,
데뷔 1년도 안된 애를 중출작품으로 내보낸다.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땡큐지만,
본인 입장에서는
사카이 모모카랑 같이 떠날 걸 하는 생각도 들겠지.

아직 싱싱할 때,
소프트한 걸로 찍으면서 돈 좀 땡기다가
인기 떨어질 때 질사쪽으로 하나하나 테크 타야 하는데 말이야.

그런 의미에서 다음달에
중출작이 나오는 슌카는 어찌 되는건가 궁금하다.

기승전슌캌ㅋㅋㅋㅋ
캡쳐랑 같이 즐겨 봐 그럼.

중출작인데,
핵노잼에 엉덩이에 트러블 나서 리뷰 안하려다가...
그래도 중출이란 생각에 다시 맘잡고 한다ㅠ

어제 오늘 신작리뷰 초이스 다 실패한 듯..ㅠㅠㅠㅠㅠㅠㅠㅠ




펼치기

입갤







얘가 초기에는

볼이 아니라 

귀까지 빨개졌는데

요새는 많이 적응했는지

귀는 잘 안 빨개지더라

눈빛은 참 좋은데...






외모도 시시각각 예뻤다가 할매가 되었다가 함









이미지샷에서는 참 예쁨

그나저나 한겨울 신작에

수영장은 뭐냐

이런건 할매 같음

얼굴이 길어서 그런지

로우샷 잡으면 개 똥망

당하는건 보통 여자가 깔려있으니

하이샷이 많이 나오고
그래서 당하는거에서 잘 나오나보다

돼지생퀴




이런건 진짜 예쁘단말이지


참 볼품 없는 몸매

벗으면 더 똥망




하이샷의 위엄


얘도 진짜 어지간히 말랐는데

키시 마른거랑 좀 느낌이 다르다

기아같아 기아

기아 옘병 꼴아..ㅠㅠㅠ
내년에 꼴지해라








접기


댓글 4개:

  1. 옷 입고 있을 땐 몸매가 꽤 괜찮아 보이는데
    옷만 벗으면 기아체험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