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5일 월요일

[신작리뷰] 하스미 쿠레아 - TPPN030




★ Kurea Hasumi - 卑猥に絶句、果て無き性欲の虜

★ 이름 : 하스미 쿠레아 (Kurea Hasumi, 蓮実クレア)
   생년월일 : 1991년 12월 3일
   키 : 158cm 사이즈 :  86(F)-57-87
   데뷔 : 2012년

★ 품번/발매일 : TPPN030 / 2014.11.19
   120분.
















극강 색녀란 평가를 받고 있는
하스미 쿠레아의 신작이야.

얼굴이 워낙 노안이고 취향을 타는 스타일인데,
몸매나 연기에 대해서는 구리다는 이견이 없지.

한 번 올라타면 그냥 남자를 잡아 먹는듯한 느낌이여ㄷㄷㄷ
데뷔때부터 테크닉은 인정을 받았는데,
작품을 찍을수록 진화를 하고 있다.
발전이 없는 푸홀스보다 난 년이지.

작년에 DMM랭킹에서 10위권 안에 든걸로 기억할만큼 일본내에서 인기도가 높은 처자이기도 해.
몸매나 테크닉을 좋아하면 보고
얼굴을 바라면 패스해도 좋을 듯.

TPPN 작품 자체가 워낙 끈적해서
재밌게 볼 수 있을거야.
하지만 스샷을 많이 찍을 수 없는 단점이..ㅠ







p.s 아래 펼치기 잊지 마!









펼치기



입갤





엉딩이


누누히 말하지만
저렇게 발가락 접는거


이건 연기가 아니라고 느껴진다

연기가 아니라고 믿고 싶다

내 기준에서는 그렇다


허리 터는거 개 쩐다



라인 예쁜거 보소




우왕 굿






라인 ㄷㄷㄷ











여기도 발가락

눈가리고

남자 거시기 찾는겈ㅋㅋㅋ

또 발구락


엉딩이 보소

마지막에 다 끝난 남자한테

올라타서 부비부비 하는데

진짜 색녀여 ㄷㄷㄷ

끝.



















댓글 43개:

  1. 저도 정말 최고의 리뷰를 보고 갑니다
    raoulkang@gamil.com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잘보고갑니다 skdudgma11@gmail.com 부탁드려요

      삭제
  2. 포스팅 잘 보고 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이 알아가네요..
    loveonemoretime@gmail.com 부탁드려도 될까요? ^^

    답글삭제
  3. 죄송해요.. 덧글 삭제가 안되네요.. 메일 주소 남겨서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4. gkals1998@gmail.com 이런 위대하신분을 이제서야 알게되다니... 내자신이 한심하다

    답글삭제
    답글
    1. 위대하다는거 하라구님보고 말한거에요 존경함니다 정말보고싶어요 ㅠㅠ

      삭제
    2. 아이고 감사.
      근데 나 만나서 뭐할라고? 싸인이라도 받게?ㅋㅋㅋ

      삭제
    3.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하게해서 ㅈㅅ
      하스미쿠레아 영상보고싶단거엿어요ㅜㅋㅋㅋ

      삭제
    4. 뭐여 나랑 밀당하는거?ㅋㅋㅋㅋㅋㅋ

      삭제
    5. 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님 하스미쿠레아로 오늘밤을 불태우고 싶습니다

      삭제
    6. 조만간 얘거 하나 더 올라올겨.
      관심있게 봐줘

      삭제
    7. 벌써부터 흥분이됩니다 꼭 정독하겟습니다 행님

      삭제
    8. 구정 이후에 올릴건디,
      너무 기대는 마....

      삭제
  5. 역시 쿠레아하스미
    행님아 저작품 어떡해 못구하나요 ??
    그리고 하스미 인생작이라고 하나 있던데 들어보셨는지 ?? 그작품 품번을 까먹어서 ;;; 하 ...망할 그작품 아시면 그작품도 리뷰 하나 부탁드려두되나요 ?? 구하시면 그작품 좀 ㅠㅠ....부탁드립니다 행님

    답글삭제
    답글
    1. 저 작품은 인터넷에 널렸을거고
      인생작은 처음 들어본다잉

      삭제
  6. 와.... 형 개쩐다 여기 뭐야 ㅋㅋㅋㅋㅋ 한달동안 잠못자게 생겼네.....
    형 근데 보다보니까 궁금한게 있는데 몇년전에 본건데 혹시 알고 있나 뭐좀 물을게
    초반에 집 쇼파위에서 여자가 개줄에 묶인채로 시작해서 쇼파위에서 남자한테 살짝 당하고 복도로 끌려나가서 복도에서 남자들한테 집단으로 당함. 그리고 차타고 놀이터 시소, 길가(차가 스타렉스 같은 거였어)에서 행위를 했어. 차에서 옷을 갈아입히기도 했고. 그리고 마지막 장소는 성인용품 판매점인데 거기서 행위를 하고, 밤이 된 거리에서 여자가 소변을 본 게 끝부분인 것 같아. 이거 혹시 알 수 있으려나... 너무 찾고 싶은데 4~5년은 된거 같은데 ㅠ_ㅠ

    (앞으로 여기 자주와야겠다 엄선된 작품이네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딱 읽고는 떠오르는게 없다 미안

      삭제
  7. 조심스럽게 이웃신청 글남겨봅니다 너무 멋진 사이트네요ㅜ 이웃부탁드릴께요!! wewe6452gmail.com

    답글삭제
    답글
    1. 이웃신청 없어서 미안.
      칭찬 고마워유~

      삭제
  8. 가끔씩 들러서 유용하게 보고 있습니다. 이웃 부탁드려요... Odugimind@gmail.com

    답글삭제
    답글
    1. 이웃은 없어. 재밌게 봐줘서 땡큐

      삭제
  9. 리뷰만 해놓는건가요??ㅣ
    작품은어디서보나요??공유좀...구매인가??ㅣ

    답글삭제
  10. 쿠레아 하스미 레즈 플레이는 없나여?ㅜㅜ
    보고 싶은데

    답글삭제
  11. 발꾸락 역시디테일을 잘잡으셨네 저도 다른것보다 발가락반응보고 꼴입니다.

    혹시 발꾸락으로 쾌감느낄수있는(풋잡말구용 관계ㅣ 발꾸락까지 오무리는..ㅎㅎ ) 배우또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또 있는데, 진짜 기억이 안나ㅠㅠㅠㅠㅠㅠ

      삭제
    2.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4/10/aino-kishi-ipz463.html 키시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4/11/manami-amamiya-hodv20246.html 아마미야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5/07/ebod429.html 미타케 스즈

      대충 내가 여기에 언급한 애들

      삭제
  12. qkrrk434@naver.com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13. 포스팅 정말 잘 보고 잇습니다 ㅎㅎ 근데 쟤는 다 좋은데 얼굴이.. ㅠ 혹시 저런 몸매에 얼굴 좀 괜찮은 애 아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런 몸매에 얼굴도 좋으면
      형이 이미 알고 있을걸ㅋㅋㅋ
      그 정도면 초초초초초 S급이니까

      삭제
  14. 하스미 쿠레아 ami adachi로 활동할때 도쿄핫노모로 찍었다는데 품번 아십니까? 아무리 찾아도 못찾겠네요 허허

    답글삭제
  15. 형님 제가 기억이안나는데 혹시 이작품아십니까? Av배우중에 키가워낙큭 거기다가 노팬티여서..... 직장상사 에게 따먹따먹작품인데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키크면
      아메리 이치노세, 에리카 사토가 생각나는데 작품은 모르겠다

      삭제
  16. 이거정말찾아봐도안보입니다부탁드립니다
    tjqtjqekd98@naver.com

    답글삭제
  17. isryaaa@naver.com으로 안될까요 부탁합니다 형님!

    답글삭제
  18. isryaaa@naver.com으로 안될까요 부탁합니다 형님!

    답글삭제
  19. 하스미 쿠레아 ami adachi로 활동할때 no버전 이름 입니다. 참고 하세요 005_3xplanet_1Pondo 072214_849.avi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