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일 월요일

[신작리뷰] 사카이 모모카 - BIST007





★ Momoka Sakai - Bi STYLE 美専属デビュー 美巨乳×肉体美 絶世の究極BODY

★ 이름 : 사카이 모모카 (Momoka Sakai, 酒井ももか)
   생년월일 : 1993년 7월 25일
   키 : 152cm
   사이즈 :  84(F)-56-81
   데뷔 : 2014년

★ 품번/발매일 : BIST007 / 2014.11.25
   120분





















프리스티지에서 대박은 아니어도 꾸준히 중박이상은 해주던
사카이 모모카가 美로 이적을 했네.
프리스티지에서 더 찍어줬음 하는 시리즈가 있어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여기가 테크트리를 타기는 더 좋으니까 기대해 봐야지.

하긴 프리스티지에서는 연기력도 별로고
베이글에 핑두 흰 피부로만 밀어붙였는데,
미에서는 치녀나 색녀로 가야하니까
연기력도 늘테고,
그러다 보면 하드웨어가 좋으니까 더 좋은 작품이 많이 나오겠지.
라고 믿어본다....

이 작품에서도 여전히 백옥피부에 핑두는 유효해.
엉덩이쪽에 좀 트러블이 있는데
못봐줄 정도까지는 아니고.

아직까지 연기력이 딸려보이기는 하는데
중간중간 눈빛이나
오일씬 마지막에 땀씬등에서는 그래도 미약하나마 발전이 보인다.

얘는 차후에 데뷔작이든 뭐든 또 리뷰할게.
지켜보고 있는 처자야.

참고로 11월 작품이 발표가 되기전에
DMM순위에서 65위로 TOP100에 들었다.
71위가 스즈키 코하루 73위가 메구리인 79위가 두부집 효녀다.
그만큼 포텐이 있음.










펼치기

입갤


예쁘네

강아지 같음


















걍 백옥임

ㄷㄷㄷ








작품이 전체적으로 가슴에 포커스를 맞춤



이거 땀씬 좋다












끝.





접기

댓글 18개:

  1. 답글
    1. 얘기 듣고 보니 닮았다!

      삭제
    2. 머리 큰것도 닮았닼ㅋㅋㅋㅌㅌ
      머두링ㅋㅋㅋㅋㅋㅋ

      삭제
    3. 검색해보니 비스무레하네

      삭제
    4. 두링이 욕하지 마세요 두링이가 훨씬 이쁘거든요 ㅜㅜ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인가벼
      얘거 많이 많이 봐라~

      삭제
  2. 답글
    1. 진짜 민아 닮았네

      삭제
    2. 댓글보고 찾아보니 닮은것도 같더라

      삭제
  3. 모모카 결국 무수정으로 갔네요..ㅜㅜ

    답글삭제
    답글
    1. 프레스티지에서 나간게 잘못인듯

      삭제
  4. 이웃신청은 어떻게 하는거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