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7일 목요일

[데뷔작리뷰] 미카미 유아 - TEK067







★ Mikami Yua - Princess Peach 三上悠亜

★ 이름 : 미카미 유아 (Mikami Yua, 三上悠亜)
    생년월일 : 1993년 08월 16일
    키 : 159cm
    사이즈 :  83(C)-59-88
    데뷔 : 2015년
    출신 : 아이치

★ 품번/발매일 : TEK067 / 2015.06.01










































현존 업계최고 미카미 유아다.
외모가 너무 완벽해서
꼴리지 않는다는 아이러니한 아이지.
그래서 나도 리뷰를 해야지 해야지
그렇게 차일피일을 미루다가 여기까지 왔다.

얘는 아래 두 배우와 더불어
얼굴은 예쁜데 안꼴리는
3대 배우중 하나다.

안꼴려1
헐..
3대장 중 한명은 리뷰를 한 줄 알았는데
리뷰를 한 적이 없다.
그래서 링크는 없음.


암튼 외모로만 보면
현존 AV 탑오브탑이다.
살아있는 전설이자 레전드야.
이번에 리뷰할 데뷔작을
2015년 6월에 발매했는데,
그 한 작품으로
연말에 올해의 신인상은 물론
최다 렌탈, 판매, 다운로드를 다 휩쓴다.
물론 지금도 신작이 나오면
차트 올킬을 하고 있다.
이제 꼴릿지수만 올리면 될텐데...

차트 올킬을 할만한게
아까도 말했지만 외모가 최고임.
얘는 SKE48에서 활동을 했어.

SKE라고 하면 이게 뭐야 하겠지.
제일 간단하게 비교해서 설명하자면
한국의 아이오아이라고 보면된다.

AKB48이라고 일본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걸그룹이 있는데
AKB는 도쿄의 아키하바라에서 따온 명칭이야.
그렇게 똑같은 놈이
지역별로 여러 그룹을 만드는데
SKE는 나고야의 사카에에서 나온 명칭이다.

암튼 엄청 유명한 걸그룹 출신이야.
근데 얘가 좀 사고를 잘 친다.
팬하고 스캔들도 있고
다른 연예인들하고도 스캔들이 있고.
그러다보니 팬들이 그룹을 탈퇴하라고
압박을 가할 정도가 된다.

결국 그라비아를 비롯한 일들이 끊기고
팀에서도 나가고
돈은 벌어야 하고 그러다가
헤어 누드집을 발간하고는
AV업계로 들어온다.
처음에는 이 한작품 계약만 했는데
워낙 반응이 좋다보니
그냥 눌러 앉은 것 같다.
현재는 S1전속으로 작품이 나오고 있고.


얘는 너무나도 유명해서
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보가 넘쳐나니까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펼치기









입갤

되도 않는 AV데뷔 기자회견 컨셉이다
프레쉬가 막 터지고

MTK방송사로고ㅋㅋㅋ

그리고 이미지샷

걸그룹 출신이라

카메라 마사지를 많이 받았는지
화면이 잘나온다

타이틀
뭐 이런 잡다한걸로 10분 넘게 까먹음
물론 스킵

에에에에
유아가 AV!


갑자기 훅 들어온 고추를 보고
온갖 부끄러운 코스프레하네



첫 터치
역시 수줍수줍
그렇게 스캔들 터뜨린애지만
외모가 착하니까
이런 연기도 먹히는 듯



눈치보며 첫 뽀뽀




발싸!
그리고 수줍수줍

중간중간 이런 이미지컷 너무 예쁨





시미켄 등장 했으니
본격 시작인가



역시 데뷔작
첫 붕가의 빤스는 하얀색




입술 깨무는거 커엽





입으로 해주는데
계속 사랑스런 아이컨택을 한다

본격 합체


적당한 슴가와

예쁜라인


후배도 위하고


바스트 모핑도 예쁘게 해주다가



다음씬


섹시하게 아스크림도 먹고

살면서 초커가 예쁜거구나
라고 처음 느끼게 해준 장면

초커는 이런애들이 해야 하나보다




이 작품 앞머리 엄청 거슬림



후배를 위하지 않으면 섭섭하지


간다간다



가버렷

이건 줄넘기에 카메라를 달고 찍은거던데
나름 재밌어서 캡쳐를 했는데
사진으로 보니까ㅄ같군



막씬은 데뷔작이지만 3P로



양말이 참 거슬림

발목양말이나 스타킹을 신지ㅠㅠㅠ

즐긴다

역시 수줍은 척 하는거 다 구라였어




본인도 앞머리가 거슬리는지
계속 머리 정리한다



후배를 위하다가


또 위하고

위에서 동시에 두명을 상대하고

후배 두명도 상대하고



늘씬한 몸을 보여주고



끝.

그리고 또 인터뷰


진짜 끝









접기






댓글 18개:

  1. 이상하게 바다 닮은거같다

    답글삭제
  2. 미카미 유아 좋아하는데
    뭔가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다죠..
    근데 그게 뭔지 잘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3. 이 년한테 꼴릿함을 낄려면...
    좌우간 S1은 나와야함.(뭐, 메이저급 레이블이 대부분 소프트하지만...S1은 그 분야에서 탑이라서...~)

    답글삭제
  4. 마지막 남자중 짧은머리 하얀남자
    고추도 진짜 조그맣고 플레이도 인상적인게 하나도
    없는데 미카미랑 은근히 다른작품에서도
    꾸준히 찍고있음ㅋ 현존하는 메인삽입배우들중
    가장 조그마한 녀석같은데 말이지ㅎ

    답글삭제
  5. 미카미가 스카에였구나
    스카에 맴버가 av배우 됬다고 들은적이 있었는데

    답글삭제
  6. 일베에서도 돌아다니더라
    근데 진짜 안꼴린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