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4일 수요일

[요청리뷰] 유이노 - EBOD405





★ Yuino - 浮気妻 夫に隠れて義父に抱かれて…。

★ 이름 : 유이노 (Yuino, ゆいの)
    생년월일 : 1990년 08월 19일
    키 : 160cm
    사이즈 : 95(H)-60-92
    데뷔 : 2013년
    출신 : 도쿄

★ 품번/발매일 : EVOD405 / 2014.10.13
    120분











































두명이나 요청한 유이노의 작품 되겠어.
유이노는 전에 리뷰를 한 적이 있으니까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정보를 확인하렴.

유이노 바로가기
이번 작품은
유이노가 남편이 집에 없으면
시아버지랑 뿅뿅을 한다는
그런 어태커즈 스타일의 내용인데
뭐 딱히 별 내용이 있다거나 그런건 아니다.

시아버지가 계속 유이노를 흠모하고 있었고
옆집 남자가 유이노집에 도와주러 왔다가
스파크가 튀어서 유이노랑 한판했는데
시아버지가 그걸 어떻게 알고 약점 잡아서
유이노랑 한판하는 그런내용인데
스토리적인 연기가 아쉽다ㅠㅠㅠ
그냥 배우얼굴빨이랑 몸매빨로 보면 되는
그런 작품이야.













펼치기







시작
하자마자 야릇한 신음소리가 나온다
플레이할 때 조심해라

시작하자마 이러고 있음



일부러 반지도 보여주는듯

발가락 우왕 굿

근데 이걸 누군가 훔쳐보고 있다

두둥


그년의 허리가 활처럼 휘었다


겁나 비릿한 표정이다

그리고 갑자기

이미지 컷이 나오고


타이틀이 뜬다
영환줄ㅋㅋㅋ

단란한 가정

남편이 출근을 하려고 하자
쪼르르 달려가서


츄~

엄청 사랑스러운 와이프구만


청소를 한다

얘는 작품마다 청소하는 씬이 나오는듯ㅋㅋㅋ



청소 되게 야하게 하네


조신하게 청소하라고 혼남

스트레스가 많은 아내는

남편이 퇴근하자 애교부림

강아지 같네
그나저나 남편 마동석아저씨 쀨

그리고 바로 읏샤읏샤







여기서부터는 그냥 중요치 않은 부분






비온다

그래서 홀딱 젖어서 들어옴

바로 옷을 갈아입는데

누가 훔쳐봄



육덕육덕


전등이 나가서

옆집 아자씨가 고쳐줌

어이쿠 다리가 미끄려젔네

묘한 분위기


바로 합체

저항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이 합체

무슨 개막장 같은 스토리야












암튼 진하게 한판하고

옷을 입는데

누군가 오는소리에 옆집 아저씨는 냅다 튐

급 망상에 빠짐

왜 그런걸까

왜 이랬던걸까

하고 우울해 함

그 댸 시아버지가 잘 보듬어줌



이번엔 욕실청소를 하고


목욕을 하러 들어감

시아버지 등판

빤쥬의 향기를

킁킁킁

맛도 보고

훔쳐봄

얘는 혼자 왁싱을 하는중ㄷㄷㄷㄷ


며느리 빤쥬로 ㅌㅌㅌ

을 하다가

자괴감에 빠짐




근데 갑자기 며느리가

시아버지한테 눈빛발사
이건 뭥미??
대사를 잘 들어볼걸...
이미 안듣고 넘겼으니 패스



주물럭 주물럭





시아버지의 연륜이 묻어나는 스킬


갈려는 찰나에

누가 들어오는 소리에 허겁지겁 옷을 입음

미.안.해.요. 많.이.놀.랐.죠.



퇴근한 남편과 잠을 자는데

시아버지 생각에 잠을 못 이룸

그래서 자기발로 시아버지 방에 감

한 지붕아래 남편이 자고 있는데

시아버지 방에 가서

시아버지를 꼬심

너무 쉽게 시아버지는 넘어감

완전 개막장

암튼 그리고 이제 너네들이 원하는 장면 나감





















말도 안되는 스토리가 끝남
마지막씬에서는
며느리가 시아버지의 존슨을
입으로 놓아주지 않으면서 끝남

마무리도 영화처럼 끝남

영화로 자꾸 착각하는거 같은데
스토리가 개망이라 재미없음.
끝.










접기








댓글 16개:

  1. 졸라 이바디 스타일이네 스토리나 배우나. 아몰랑 퍽퍽퍽퍽퍽 ㅋㅋㅋㅋ

    답글삭제
  2. 미즈나 레이 AVOP-166 리뷰 요청~/ 외국인들이랑 난교하는건데 사랑스럽고 적극적이라서 최근작중에서 정말 좋다

    답글삭제
    답글
    1. 흑소시지에도 잘 버티던데ㅋㅋㅋㅋ

      삭제
  3. 제발 시쿠라 코코미 리뷰좀..ㅠㅠ ebod 146, soe 717

    답글삭제
  4. 제발보는법좀알려주세요 바로가기눌러도 포스트만보이구 영상은없네요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영상은 직접 찾아보셔야죠ㅋㅋㅋㅋ

      삭제
    2. 나는 리뷰를 하는데
      왜 영상을 달라는겨

      삭제
  5. 아사미 유마꺼 DV-1423 리뷰좀 ㅠㅠ

    답글삭제
  6. 아 제가 정말 좋아하던 작품인데..
    이 이후 이 배우꺼 찾아보다가 실망만..
    육덕한거 안좋아하는데 이 배우는 얼굴이 너무 내 스타일이다보니 좋은데.. 아무래도 연기력이 좀 부족한듯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연기력도 부족하고
      작품도 매번 똑같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