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5일 토요일

[명작리뷰] 콘노 히카루 - HODV21066




★ Konno Hikaru - 愛しの紺野ひかるが寝取られちゃった… 〜小悪魔に挑発する妹、嫉妬するしかないボク〜

★ 이름 : 콘노 히카루 (Konno Hikaru, 紺野ひかる)
    생년월일 : 1994년 01월 16일
    키 : 165cm
    사이즈 :  85(C)-59-86
    데뷔 : 2013년
    출신 : 도쿄

★ 품번/발매일 : HODV21066/15.05.01
    120분










































안녕~
이번엔 콘노 히카루의 작품이야.

얘도 역시 전에 리뷰를 한 적이 있어.
자세한 내용은 언제나 처럼
아래 링크를 따라가라

콘노 바로가기

여기서 소개하지 않은
새로운 배우들을 소개하고 리뷰하고 싶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시간이 없던 핑계로
이미 했던 배우들 위주로 리뷰를 한다.

새로운 배우들 소개하려면,
그 배우들 정보를 모으고 해야하는데
그게 시간이 좀 걸리거든..ㅠㅠㅠㅠ
게으르다고 너무 구박하지말고..ㅠㅠ



간단히 작품 소개를 하자면
NTR설정이 다분한 작품이야.
남자 주인공이 있고
콘노가 여동생인데,
이 오빠가 여동생한테 반해버린다.
몰래 팬티도 훔쳐보고 여동생이 혼자 위로하는것도 훔쳐보는데
그걸 여동생한테 딱걸려.

근데 여동생이 대담해가지고,
그걸 역이용해서 더 흥분을 해.
집에 남자를 데려와서 뿅뿅을 하는데
오빠보고 훔쳐보고 있으라고 하던가
그런식으로 악마처럼 오빠를 놀려먹으면서
지가 더 쾌락을 느끼지.

과연 오빠는 훔쳐만보다가 끝날지,
한번쯤은 여동생을 안을지...
리뷰를 봐라~














펼치기










입갤
콘노는 다리가 예쁜 배우로 유명하지


얼굴도 예쁘다

오빠집에와서
오빠랑 단란한 시간을 보낸다

이런 모습에 오빠는
콘노에게 야릇함을 느낌


귀여워 하지 않을수가 없다

과외도 해주고


그런데 오빠놈 시선이ㄷㄷㄷ

밤에 빤쮸 까고 자니까
이불도 덮어준다


콘노가 학교를 간 사이 방을 뒤짐


우왕 빤쥬

이크
콘노가 돌아와서 벽장으로 숨음


안 좋은 일이 있었나...

어이쿠!!
핸드폰으로 야동을 본거였어!!


이런 모습이 펼쳐짐



절정을 향해 가는데

어디서 핸드폰 소리가 들림

그리고 오빠가 벽장에서 떨어짐ㅋㅋㅋ

사과를 하지만


악마로 변신하는 콘노

조건을 제시하는데

그것은

남친님과의 뿅뵹을 엿보게 하는것


오빠를 능욕




계속 능욕


이번씬 캡쳐할 수는 없었지만
러블리한 펠라를 10여분간 하는데
보기 좋다
펠라 좋아하는 사람 꼭 봐라



남친이 방에 있는데
옷장으로 와서 오빠 능욕하는거 보소

이래저래 스트레스가 많은 오빠는
친구와 이야기 중인데

오잉!?!?!?

콘노가 나타나서
집에서 오빠 친구와 술을 마시자고 함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아는 오빠는 시무룩

콘노 눈빛봐라

오빠가 잠들자마자
친구를 덮치는 콘노




꼭지와 유륜이 상당히 예쁘다


오빠가 깰까봐
입을 앙 다물면서 한다

꼴릿


오빠가 깰까봐 걱정을 하지만


사실은 오빠가 뿅뿅하는걸 봐줘야
더 꼴릿하므로



오빠를 깨움
일어나 이 생퀴야!!!

그리고 본격 NTR

오빠 좌절모드


콘노는 그럴수록 더 격하게 움직임

메롱




시원하게 오빠를 능욕


오빠는 더 이상 너랑 살 수 없어를 시전


오빠 없이 외로운 콘노는



오빠를 찾아가서

사과를하고 앙탈을 부림


너랑도 해주면 되자나!!!!!!!

오빠가 승낙을 하자
급 표정이 변함

사실상 오빠 능욕 +1






능욕인걸 모르는 오빠는 마냥 신이나서


모든 스킬을 구사한다



신이 난 콘노
입술 깨무는거 대꼴


콘노의 움직임은 더더욱 야해짐


열심히 후배를 위하고


시원한 마무리


끝.









접기







댓글 12개:

  1. 콘노 히카루..처음 듣는 배운데 전에 리뷰했었구나

    답글삭제
  2. 왜 안펼쳐지징..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착한 사람은 펼쳐져
      다시해봐

      삭제
    2. 이틀 사이에 착해졌나봐 고마어 ㅋㅋ 근데 배우 진짜 이뿌다

      삭제
  3. 여동생 잘어울리게 생김

    답글삭제
  4. 간만에 꼴릿하네.
    역쉬 명작 리뷰..
    고마워.
    열심히 살자

    답글삭제
  5. 간만에 꼴릿하네.
    역쉬 명작 리뷰..
    고마워.
    열심히 살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