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7일 목요일

[신작리뷰] 아오이 츠카사 - SNIS733





★ Aoi Tsukasa - 1ヵ月間セックスもオナニーも禁止されムラムラ全開でアドレナリン爆発!痙攣しまくり性欲剥き出しFUCK

★ 이름 : 아오이 츠카사 (Aoi Tsukasa, 葵つかさ)
    생년월일 : 1990년 08월 14일
    키 : 163cm
    사이즈 :  88(E)-58-86
    데뷔 : 2010년
    출신 : 오사카

★ 품번/발매일 : SNIS733 / 2016.09.19
    150분











































오랜만이다.
너무 오랜만에 리뷰를 해서
그동안 내가 어떻게 리뷰를 했는지
캡쳐는 어떤 사이즈로 했는지
뭐 그런게 하나도 기억이 안난다ㅋㅋㅋㅋ
아 망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대충해야겠다.


이번 리뷰는 간만에 신작이다!!!
아오이 츠카사는 많이 리뷰 했으니까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정보를 확인해라

아오이 바로가기

이번에 리뷰할 작품은
많이들 봤을만한 컨셉의 작품이야
얼마간의 기간동안 팥팥도 자기위로도 하지 못하게 하고
작품을 찍으면서 그간 참았던 모든것을 풀어낸다는
그런 내용이다.

사실 요새 AV도 많이 못보고
정보도 많이 없어서
남들한테 리뷰할만한 깜냥이 안되는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을 이 작품을 보고 더 느껴버렸다

내가 아는 아오이는 마냥 귀엽고 수줍어 하고
뭐 그런 아이로 생각했는데
어느새 얘가 나이도 스물일곱이나 먹고
몸도 많이 음란해졌더라고
특히나 마지막씬에
남자가 얼싸를 하는 도중에도
계속 흥분이 되었는지
시오후키인지 오줌을 지리는건지
계속 물총을 쏴대는데
얘가 언제 이렇게 변했나...
나도 이제 AV도 잘 알지도 못하는구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 흙흙

뭐 무튼 그건 그거고
간만에 리뷰하니까
재미있게 봐라.








펼치기







입갤
마스크를 써서 예쁜가

마스크를 벗어도 예쁨

대충 1개월동안 금욕하란 얘기를 함

그리고 1개월 후


등장씬이 상당히 임팩트 있다
그래도 등장갑은 이거의 바로가기

19호룩이 생각난다

AD가 방으로 안내하는데


그 앞에서 막 옷 갈아입음


AD꼴림



AD만 개이득



금새 축축히 젖음




두번째 씬 역시 예쁘다

몸이 달아오른 아오이를
남자가 아주 발라먹음


조금만 건드려도 기모찌이가 바로 나온다

남자놈 신났네




아주 흥건함


자동 보픈


남자놈이 가지고 논다
개인적으로 결박하고 능욕했으면
더 좋은 씬이 나왔을 것 같다는 생각




남자놈 한번 발싸했는데

입으로 바로 세워서
다시 한번 인서트!!



여신이다ㄷㄷㄷ
여자가 자기다리 잡고 벌리는거 대꼴



어우 예뻐

이번씬은 기구로 데리고 노는거

얼마 터치 안했는데도 축축함




빨간 타이트치마 좋다

이건 약간 4초합체 느낌
바로 넘어뜨리고 합체한다




몸놀림 야해진거 봐라


후배 위하는건 아오이가 탑급



막씬

무슨 약같은거 먹는데
최음제같은 설정이겠지

1개월 참고 최음제까지 먹었으니

1명으로는 부족해서
3명이 덤빈다

3p, 4p 이런거 나오면
캡쳐하기가 그지같음



엄청 쏴댄다


그녀의 허리가 활처럼....

이건 유메카나나

아이리 빙의한듯
꼬추달라고 계속 혀 내밈





이 장면도 대꼴

엉덩이 진짜 쩐다






이렇게 마지막 남자놈까지 다 발사했는데

여운이 남았는지
계속 분수가 터짐
캡쳐해서 보여줄 수 없는게 한이다
알아서 찾아봐라

얼굴에 풀칠을 해도 예쁘다

레알


끝.










접기